항공권 연계 상품 등 다양한 협업 계획
  • ▲ 지난 10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마호진(왼쪽 네 번째)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정영준(왼쪽 세 번째)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부산
    ▲ 지난 10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마호진(왼쪽 네 번째)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정영준(왼쪽 세 번째)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BNK부산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날 부산은행 본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정영준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을 비롯한 양사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에어부산과 BNK부산은행은 ▲특색 있는 금융 상품 출시 통한 고객 유치 ▲항공권 운임 할인 쿠폰 혜택 연계한 상품 및 서비스 출시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 공동 홍보·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에어부산은 오는 2월 BNK부산은행과 함께 적립식 금융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부산 대표 금융기관인 부산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부산 시민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