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TIPA 지재권 보호 유공자 표창 수상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케어푸드 명절선물세트 선봬이케아 코리아,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케어푸드 명절선물세트 선봬
현대그린푸드가 설 명절을 맞아 케어푸드 특성을 살린 명절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그리팅 설 선물세트는 음식의 맛과 모양은 유지하면서 치아가 약한 분들도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연화식(軟化食)을 비롯해 고령친화 우수식품, 건강반찬 등 HMR(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구성됐다.
그리팅 설 선물세트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판매된다. -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으로 총 7종이 준비됐다.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8000원부터 1만원대의 중저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mL 제품을 12개씩 담아냈다. -
◇ SPC삼립 빚은 설선물세트 출시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 36종’을 출시했다.
빚은은 계묘년 새해의 행복한 웃음을 전달하는 토끼 설기떡을 넣은 ‘福토토 선물세트’와 ‘福감사세트’, ‘福장수가래떡세트’ 등 1만원대부터 12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선물세트인 ‘福토토 모듬떡세트’는 국내산 쌀을 사용한 토끼 모양의 ‘福토토 설기’와 7가지(흑미, 자색고구마, 쑥, 콩, 호박, 흑임자, 밤) 영양찰떡, 찹쌀떡, 만주, 가래떡 등으로 구성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모다모다, 살림백서와 협업한 효도백서 세트 출시
모다모다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와 협업해 한정판 올인원 패키지 ‘효도백서 세트’를 출시한다.
콜라보레이션은 일상 속에서 매일 쓰는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는 두 브랜드 간의 만남으로 의미를 더했다.
‘효도백서 세트’는 각 브랜드 대표 스테디셀러인 모다모다의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와 살림백서의 ‘오툰피아&밤부 바디워시’, ‘라이스&허브 쌀겨 클렌징폼’으로 구성됐으며, 이들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
◇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집에서도 스타벅스 카페 라떼를 매장에서처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를 출시한다.
성장하는 홈 카페 시장에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며, 집 안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라떼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준비됐다.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 이외에 스타벅스 비아 12개입 1종 (비아 콜롬비아, 비아 하우스 블렌드, 비아 파이크플레이스, 비아 이탈리안 로스트 중 택1)과 스타벅스 시럽 280ml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스타벅스 헤이즐넛 시럽 중 택1)가 포함됐다. -
◇ CJ CGV, ‘온기우편함’ 서울 외 지역 확대 운영
CJ CGV는 올해 온기우편함 설치 극장을 서울 외 지역 두 곳에도 확대 운영한다.
CJ CGV는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극장을 중심으로 서울 지역 내 6개 극장에서 온기우편함을 운영해 왔다. 2023년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여의도, 연남, 강변과 더불어 더 많은 고객에게 위로를 전하기 위해 CGV서면, 전주효자에 온기우편함을 신규 설치해 운영할 방침이다.
‘온기우편함’은 익명으로 고민 편지를 넣으면 ‘온기우체부’가 손편지로 답장을 전해주는 사단법인 ‘온기’의 비영리 활동이다. 20대부터 70대까지 300여 명의 다양한 자원봉사자들이 온기우체부로 활동중이며, 2022년 12월 기준 손편지 누적 답장 건수는 1만5129통에 달한다. -
◇ CJ푸드빌, 설 맞이 육군21사단 찾아 국군 장병 위문
CJ푸드빌은 12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육군 제21보병사단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명절에도 밤낮없이 나라를 지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문품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 빵(단팥빵, 소보로) 및 음료 각 1만 개, 장병들에게 특식으로 인기가 높은 빕스 폭립, 볶음밥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200인분으로 구성했다. -
◇ 애경산업, 설 명절 전 협력사 거래 대금 조기 지급
애경산업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애경산업은 원부자재, 포장재, 제품 등을 공급하는 60여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72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했다.
애경산업은 최근 경기침체 영향으로 유동성 확보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들의 자금난 해소를 지원하고자 거래 대금 조기 지급을 결정했다. -
◇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출시 4년 만에 매출 3배 성장
오리온 간편식사대용식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2018년 출시 이후 4년 만에 매출이 3배 성장했다.
건강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식사대용식으로 그래놀라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면서,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출시 첫 해 연매출 43억원을 기록한 이후 지난 2022년에는 134억원을 달성했다.
국내 시리얼 시장 내에서 그래놀라의 점유율이 콘플레이크를 넘어선 가운데, 오리온은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그래놀라 시장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다. -
◇ 무신사, TIPA 지재권 보호 유공자 표창 수상
무신사가 무역관련지식재산권보호협회(이하 ‘TIPA’)로부터 지재권 보호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이번 시상은 TIPA가 2022년 한 해 동안 지식재산권 보호에 기여한 공로자에 대한 포상이다. 무신사는 유통분과 회원사 중 지재권 보호에 적극적으로 나서 패션 분야 위조품 유통 환경 개선에 일조한 점을 인정받아 표창받았다.
무신사는 지난해 4월 TIPA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해외 명품 패션잡화에 대한 검수 절차 강화와 지재권 보호를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패션 버티컬 플랫폼으로서는 최초로 지재권 침해 검사 프로그램을 도입해 해외 명품 브랜드 제품에 대한 검사를 시작했다. -
◇ 골든블루 쿠어스,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쿠어스’가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후원한다.오는 14일부터 이틀 간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알파인 프로 ▲알파인 아마추어 ▲프리스타일 프로 ▲프리스타일 아마추어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약 250여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이번 대회 유일한 후원 맥주인 ‘쿠어스’는 눈 덮인 로키산맥의 만년설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과 설 산 특유의 차가운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 홈플러스, ‘간편한 설날밥상’ 기획전홈플러스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간편한 설날밥상’ 기획전을 진행한다.먼저 홈플러스의 대표 인기 카테고리인 ‘델리’에서는 고추전, 오미산적 등 5가지 전을 직접 조리한 ‘홈플식탁 설맞이 모둠전’을 9990원에 선보인다.‘간편식’ 카테고리에서는 떡국떡, 냉동 적전류 등 간편하게 뚝딱 차례상을 차릴 수 있는 상품들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하얀햇살 우리쌀 떡국떡(1㎏)’ 3990원, ‘CJ 참살떡국떡(1㎏)’ 3690원 등이다. 이밖에 ‘고기양지육수(500g)’와 ‘한우사골육수(500g)’는 각각 2990원, 2590원에, ‘100% 한우곰탕(1㎏)’과 ‘깊고 시원한 소갈비탕(1㎏)’은 각각 4990원, 7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명절 대표 음식인 각종 전류도 다양하게 준비해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판매한다. ‘축산’ 카테고리에서는 270톤 규모의 대규모 ‘갈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25% 저렴한 냉장 찜갈비 등을 선보인다.
-
◇ KT&G 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선정KT&G 릴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지난 한 해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KT&G ‘릴’은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선정됐다.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은 지난 2017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이후 지난해 말 기준 국내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 500만대를 넘어섰다.
-
◇ 시몬스, 티몬서 ‘시몬스 올인데이’ 전개시몬스 침대가 12일 단 하루 티몬과 손잡고 ‘시몬스 올인데이’를 실시한다. 시몬스와 티몬의 첫 번째 대규모 협업 프로모션이다.시몬스 올인데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됐다. 연초 혼수와 이사, 신학기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현대카드와 하나카드 결제 시 추가 8% 할인을 더해주고, 구매 시점부터 3개월 이내라면 언제든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다.저녁 8시에는 배우 송재희와 함께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진행, 방송 중 구매자에 한해 20만 원 상당의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 이케아 코리아,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이케아 코리아가 풍성한 명절을 위해 전 매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24일까지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럭키볼’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 ’미트볼’을 비롯해 ‘플랜트볼’, ‘베지볼’을 한 접시에 담아 매일 100그릇 한정 판매한다.19일부터 31일까지는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계묘년을 기념할 수 있는 ’이케아에 숨은 토끼를 찾아보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 내 쇼룸 곳곳에 숨겨진 토끼 모양 봉제 인형 반드링 하레(VANDRING HARE)에 붙은 글자를 찾아 문장을 완성하면 비스트로에서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15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볼 이벤트’를 비롯해 ‘이케아와 함께하는 전통놀이’, ‘포토존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