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출시

더블필터시스템 좌우로 탑재… 신속 청정 가능

입력 2023-01-25 09:07 | 수정 2023-01-25 10:27

▲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2세트의 필터시스템이 제품 양쪽에 탑재돼 더욱 강력하게 흡입하고 빠르게 청정하는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저스트에어는 20평형(66㎡) 제품으로 가정과 소규모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컬러와 심플한 바디로 실내공간에 조화롭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필터시스템으로 프리필터와 복합필터(집진필터+탈취필터)가 적용된 3단계 필터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각각 탑재돼 오염된 공기를 효율적으로 청정한다. 

청정방식 또한 2개의 흡입구로 설계돼 실내에 퍼져있는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상단의 토출부로 넓게 내뿜어 실내공기를 신속하게 정화시켜 준다.

또한 듀얼센서가 적용, 실내 공기질을 3단계의 색상변화(좋음·나쁨·매우나쁨, 블루·오렌지·레드)로 표시해 실내먼지 상태와 가스오염도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미세먼지 농도도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줌으로써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필터 위생관리에 대한 부분도 강화했다. 프리필터 세척시기 알림 표시기능을 탑재하였고 제품 좌우에 필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필터윈도우가 적용, 오염도를 실시간 확인해 필요 시 세척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BLCD모터를 적용해 소음을 낮췄으며 조도센서를 통해 주변 밝기를 감지, 어두운 시간에는 제품 조명이 꺼지고 풍량은 약단계로 낮춰 사용자를 배려했다.

렌털료는 72개월 약정기준으로 월 2만19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전문가가 12개월마다 방문해 필터 교체 등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가영 기자 young@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