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더 큰 고객 만족 만들 것”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및 우수성을 검증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매년 열리는 국내 대표적 브랜드 시상식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주기 고려한 맞춤형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올해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139개 사업점, 1156명의 라이프파트너(LP) 등 전국 영업망을 바탕으로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장례 서비스뿐만 아니라 ▲웨딩 ▲축연 ▲여행 ▲홈 인테리어 등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전환 서비스를 선보이며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 접수 서비스, 인공지능(AI) 추모 서비스 등을 출시하며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는 매년 증가하는 고령 인구를 위해 시니어케어 서비스 탑재한 맞춤형 상조 상품 ‘늘 든든’ 출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5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업계 최고의 브랜드 입지를 확인하게 돼 기쁘다”며 “상조 업계 선두 기업이자 변화를 이끄는 퍼스트 무버로서 앞으로도 늘 고객의 곁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더 큰 고객 만족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