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 매출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3월1일까지 ‘헬시 위크’를 진행한다.
‘하이뮨’은 산양유를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로 지난 2020년 2월 출시된 이후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뮨 헬시 위크’는 매일 진행되는 타임딜은 물론, 날마다 갱신되는 최대 15% 할인 및 품목별 선착순 리워드 중복 쿠폰 지급, 구매왕 1등에게 50만원 상품권 증정, 구매자 추첨 300명 대상 경품 등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 ⓒhy
hy가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를 시작으로 23년 사회공헌활동을 본격화한다.

▲ ⓒSPC삼립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신제품 ‘콜라겐 미니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닭가슴살에 선드라이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로 카프레제 느낌을 내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함께한 ‘토마토 치즈 미니샐러드’와 달콤한 크랜베리와 치즈, 닭가슴살 토핑에 상큼한 발사믹 드레싱을 담은 ‘닭가슴살 베리 미니샐러드’, 치킨텐더와 고소한 아몬드, 크랜베리에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인 ‘치킨텐더 미니샐러드’까지 3종이다.

▲ ⓒ오뚜기
오뚜기가 인기 집밥 메뉴 볶음요리 3종을 냉동 밀키트 제품으로 개발, 출시했다.
제품에 포함된 원육과 소스, 손질된 야채는 필요한 만큼만 개별 소분 포장돼 경제성이 높고, 장보기, 재료 손질, 계량, 양념 제조 등 번거로운 조리과정을 줄였다. 냉장 밀키트 대비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이 용이하며, 제품 구성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패키지를 적용했다.

▲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한정판 ‘BT21 피규어’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피규어는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BT21을 사랑하는 MZ세대들에게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출시됐다. 맥도날드 한정판 BT21 피규어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로 구성된 단품 피규어 7종과 피규어 7종이 모두 담긴 ‘BT21 콜렉터 키트’로 구성됐다.
맥도날드가 특별하게 선보이는 한정판 BT21 피규어는 23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버거 1세트 메뉴 구매 시 피규어 단품 1개 또는 1인당 콜렉터 키트 1개 구매 가능하다.

▲ ⓒ에이피알
에이피알이 튀르키예와 시리아 지역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지 이재민을 위해 성금 5000만원을 지원한다.
에이피알은 전날 대한적십자사 본사를 통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기증했다. 이번 성금은 긴급 구호품과 식료품, 쉘터 등이 절실한 현지 이재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은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전달받았다.
카카오스타일은 그동안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앞장서 왔다. 특히 지난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22 추경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 운영사로 선정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카카오스타일은 지난해 5개월간 지원 사업에 참여한 중소형 쇼핑몰 421곳을 대상으로 기획전, 맞춤형 광고 등을 진행해 신규 판로를 지원했다. 또 각종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해 소상공인의 경쟁력과 자생력을 도모해왔다. 이번 표창은 이 같은 상생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설명이다.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베이글의 식감과 식빵의 다양한 활용도를 접목해 든든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베이글 식빵’을 개발했다.
‘베이글 식빵’은 베이글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식빵에 접목해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밀가루를 물과 함께 가열해 섞어 반죽하는 탕종공법으로 만들어 정통 베이글의 찰지고 쫄깃한 식감을 식빵으로도 즐길 수 있다.

▲ ⓒ휠라
휠라는 최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 ‘휠라 테니스 헤리티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휠라는 오는 3월2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2023년 신규 테니스 라인을 단독 선론칭했다. 팝업스토어는 새로운 컬렉션 공개 뿐만 아니라 112년 브랜드 역사 속 대표 종목으로 함께해 온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경험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아워홈
아워홈이 영남지역 시니어·키즈 식자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아워홈은 전날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희망세상과 안전 먹거리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워홈과 희망세상은 요양보호시설 소속 어르신과 장애인들에게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한다.
같은 날 부산진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영유아 대상 안전 먹거리 공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시작으로 양 측은 부산진구센터 소속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등 영유아 급식소 대상 안전 먹거리 공급을 위해 힘을 모은다

▲ ⓒ현대백화점

▲ ⓒGS리테일

▲ ⓒBGF리테일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레드 와인 1병과 홀케이크도 제공되며 사전 요청 시에 마지막 코스인 디저트 플레이트에 레터링과 소중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 서비스도 제공된다.
마리포사의 운영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로맨틱 프로포즈 프로모션의 금액은 2인 기준 80만 원 세금 포함이며 최소 3일 전까지 사전 예약 필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