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 높이고 혜택 늘리는 ‘간편결제 서비스’ 이벤트Apple Pay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엘페이 및 엘포인트 사용 고객 대상 추가 적립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 유통군은 오는 26일까지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와 함께하는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 고금리 시대에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롯키데이는, 고객들에게 ‘롯데에서 만나는 뜻밖의 행운’을 전하기 위해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최근 간편결제 서비스 시장이 더욱 커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을 늘리는 간편결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에 이번 롯키데이에서는 Apple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Apple Pay’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키데이 기간 동안, 롯데 유통사(홈쇼핑 제외)에서 Apple Pay로 결제한 총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 번에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혜택을 주는 일반적인 캐시백 행사와는 다르게, 백화점이나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 여러 롯데 유통사에서 14일간 합산한 결제 금액을 대상으로 혜택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 멤버스의 간편결제 서비스 엘페이(L.PAY)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페이로 결제 시, 롯데 유통사별 구매금액의 최대 20%, 최소 3000포인트부터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엘포인트(L.POINT) 적립 또는 사용 시에는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 혜택에 100% 당첨이 되는 즉석복권이 증정되며, 즉석복권의 추가 이벤트 추첨을 통해, 1000만, 300만, 100만 엘포인트를 각각 7명에게 제공한다.

    엘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롯키퍼즐’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퍼즐 완성 개수에 따라,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7명), JTB 여행 상품권 300만원(7명), 갤럭시 노트북(7명) 등 총 1억 3천만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NS 인증 이벤트 ‘롯키클로버를 찾아라’도 진행된다. 롯데 유통사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롯데홈쇼핑의 온라인 채널에서 ‘금색 롯키클로버’를 찾아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이동형TV,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HQ 마케팅혁신본부장은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며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롯키데이에는 간편결제 서비스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