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가지 컬러와 다양한 소재 적용6종의 브라탑 라인업 선봬소비자 피드백 반영 기장 업데이트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20가지 이상의 컬러와 다양한 소재, 기능성을 장점으로 한 6종의 브라탑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클래식한 탱크탑 디자인의 아메리칸 슬리브 브라 탱크탑을 비롯해 에어리즘 코튼 소재의 에어리즘 코튼 스퀘어넥 브라 탱크탑, 트렌디한 크롭에 백오픈 디자인의 크롭 브라 T 등 다양하다.

    대표적인 브라탑 아이템인 아메리칸 슬리브 브라 탱크탑은 단독으로 입기에도,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전형적인 클래식한 탱크탑 디자인이다.

    소매 없이 어깨선부터 겨드랑이까지 몸에 붙는 아메리칸 슬리브는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함께 실용성과 활동성도 뛰어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번 시즌에는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장을 길게 업데이트했다.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서의 활용도를 향상시켰으며, 심플한 디자인에 스타일을 더한 립 짜임을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브라탑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소재가 사용됐다. 에어리즘 코튼 스퀘어넥 브라 탱크탑은 액티브한 활동에 필요한 드라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심리스 하프 브라 캐미솔은 트렌디한 립 소재와 다양한 색상으로 윈드 브레이커와 같은 라이트 한 아우터 또는 오버사이즈의 얇은 셔츠만 레이어드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어깨 끈 스트랩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심리스 사양으로 착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여름철 기본템인 반팔 티셔츠로 활용 가능한 크롭 브라T도 있다. 브라를 따로 입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트렌디한 백오픈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말했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 브라탑 라인업의 스테디셀러인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과 탱크탑은 에어리즘 캐미솔과 탱크탑에 브라 컵이 내장된 제품이다. 브라탑 한 장만으로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며, 에어리즘 소재로 하루 종일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

    유니클로 브라탑 라인업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