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백종원표 ‘빽라거’ 캔맥주로 출시한섬, MZ 핫 플레이스 성수동에서 '래트' 팝업 스토어 연다SSG닷컴, 브랜드 앰배서더 공식 활동 전개
-
◇ hy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만개 돌파
hy가 지난 5월2일 선보인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이하 NK7714)’이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
신제품은 hy가 자체 개발한 화장품 원료 '피부유산균7714'로 만든 제품이다. 자사 특허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물로 10여년 연구 끝에 상용화 했다. 이중구조 앰플로 사용 직전 뚜껑을 누르면 주요 성분이 섞이는 방식이다. 천연유래 원료인 ‘프랑스산 쪽잎추출물’이 함유되어 혼합 시 핑크빛을 낸다.
NK7714는 임상전문기관을 통한 인체 피부 일차자극 시험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98.9% EWG Green 성분으로 만들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생리대 누적 1000만패드 기부
유한킴벌리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기부되는 생리대가 누적 1000만매를 앞두고 있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지난 2016년 경제적인 이유로 월경에 불편함을 겪는 여성청소년들을 위해 100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하기로 결정하고, ‘한국여성재단’,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생리대를 지원해 왔다. 오는 28일 세계월경의 날 이후 예정되어 있는 기부가 실행되면, 누적 기부 수량은 8년만에 1000만 패드를 넘어서게 된다.
-
◇ 스타벅스, ‘랜더스벅 유니폼’ 2차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오는 26일 SSG랜더스 구단과 협업한 ‘랜더스벅 유니폼’을 재 출시한다.
올해 4월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은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컬러인 그린/스트라이프와 민트 2종으로 다양성을 높였다.
스타벅스는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스타벅스 APP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랜더스벅 유니폼’을 2차 판매한다. 2차 출시로 준비된 ‘랜더스벅 유니폼’ 수량은 그린 1500장, 민트 500장으로 지난 1차 판매 수량보다 1000장 증가한 총 2000장을 선보인다.
-
◇ 원씽, 포맨 올인원 2종 출시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에서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한 ‘포맨 올인원 2종’을 출시했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땀으로 인한 피지 분비와 잦은 면도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관리해주는 맨즈 케어 제품이다. 특히 번거로운 화장품 사용 단계를 줄여 간편하면서도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남성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한 ‘포맨 올인원 데오 워시’로 구성됐다. -
◇ 비디비치, 2023 중국 바자 뷰티어워드 수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대표 제품인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이 중국 바자 매거진이 주최한 2023 섬머 뷰티 어워드에서 ‘인기 클렌저’상을 수상했다. 올해 클렌징 부문에서 수상한 브랜드는 비디비치가 유일하다.
중국 바자는 웨이보에 2000만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중국 내 영향력이 가장 큰 매체로 매년 인지도, 제품력 등을 평가해 부문별로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수상식으로 최고 권위의 패션·뷰티 관계자, 글로벌 KOL(Key Opinion Leader, 유명 연예인 및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제 제품 사용 후기와 엄격한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했다. -
◇ 이랜드 더카페, 애슐리퀸즈와 협업한 신메뉴 출시
이랜드이츠의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가 애슐리퀸즈와 협업한 치즈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
‘세이 치즈’(Say Cheese)를 주제로 선보이는 더카페의 치즈 시즌 신메뉴는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 ▲애슐리황치즈라떼 ▲애슐리크림치즈라떼 ▲애슐리치즈케이크 등 치즈 음료 3종과 치즈케이크 1종으로 구성된다. -
◇ 안다르, ‘안다르X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웰니스 페스티벌’ 개최
안다르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와 함께 오는 7월6일까지 ‘웰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요가 및 필라테스 등 총 80여 개의 다양한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웰니스 페스티벌은 서울을 비롯해 경기도, 충청도, 경상도 등 전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발레 등 총 80여개의 클래스로 진행된다. 기존 프로그램과의 차별화를 위해 운동 종류는 물론, 목적, 부위 등 개인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 농심,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출시
농심이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잭슨피자는 미국식 피자의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제 피자 프랜차이즈다.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은 포테토칩에 잭슨피자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페퍼로니 피자 맛을 입힌 제품이다. 포테토칩 특유의 고소한 맛과 짭짤한 페퍼로니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
◇ 한섬, MZ 핫 플레이스 성수동에서 '래트' 팝업 스토어 연다
한섬은 여성복 브랜드 ‘래트’의 여름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성동구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위스 남부 휴양 도시로 유명한 '아스코나'를 콘셉트로 연출했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유명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김다희 작가와 공동 기획한 드로잉 스티커 등 콜라주 키트를 제공하며, 래트 써머백, 젤라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
◇ 더본코리아, 백종원표 ‘빽라거’ 캔맥주로 출시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시그니처 라거 맥주 ‘빽라거(PAIK LAGER)’를 캔맥주로 선보인다.
이번 ‘빽라거’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백종원 대표가 직접 고안한 라거 맥주로, 다양한 음식들과의 푸드페어링(Food-Pairing)은 물론, 스포츠, 페스티벌 등 다양한 소비자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빽라거’는 이달 초 더본코리아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에서 생맥주로 선출시 됐다. 출시 일주일 뒤 판매량이 33% 상승하며 인기를 끌었다. -
◇ 이마트에브리데이, 창립 14주년 기념 ‘빅딜’ 프로모션이마트에브리데이가 오는 25일부터 6월 말까지 신선·가공식품과 생활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에 나선다.먼저 5월 25일부터 6월 4일까지 11일간의 1차 행사에서는 하우스 수박 6㎏ 미만 상품을 행사카드 결제 시 1만4980원에 판매한다. 캘리포니아산 못난이 호두는 1㎏ 5980원에 선보인다.
대용량 사과(14입내) 1봉 7980원, 새송이버섯 1봉 990원, 대용량 흑타리 1팩 1490원, 닥토오트커 리스토란테 피자 2개 8800원 등도 선보인다.26일에는 컵라면 전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27일에는 시리얼 전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26~27일에는 스낵 전상품에 대해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이 적용된다. -
◇ 티몬, 중소상공인 디지털 콘텐츠 역량 지원티몬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상공인 디지털 콘텐츠 역량 강화를 위한 ‘미디어커머스 제작 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다.앞서 지난 1월부터 진행된 이번 사업은 250여 소상공인을 선정해 ▲ 제품 맞춤형 홍보 영상 제작 ▲ 티몬 공식 유튜브 게시 ▲ 상세 페이지 내 노출 ▲ 인스타그램 광고 지원 등을 이어가고 있다.또 지역 밴드 및 싱어송라이터와 CM송형 영상을 제작하며 소상공인 상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는 등 맞춤형 지원책들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
◇ GS25, ‘착한참외’ 3일 만에 1만봉 판매GS25가 지난 1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착한참외’가 3일 만에 1만봉 이상 판매됐다.착한참외는 당도 12브릭스 이상의 참외 4~9입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1.4㎏ 1봉 가격이 8900원으로 맛은 손색없지만 크기나 모양이 이상하거나 상처가 있어 일반 참외 대비 30% 이상 저렴하다.착한참외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지역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ESG 경영 차원에서 운영하던 상품이었으나 올해 고물가로 찾는 고객이 늘자 편의점 GS25로 판로가 확대됐다.
-
◇ CU, ‘피규어 럭키박스’ 프리페이드 서비스 도입CU가 랜덤으로 인기 캐릭터 피규어를 판매하는 프리페이드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피규어 럭키박스’ 프리페이드는 총 82종의 유명 캐릭터 피규어 중 1종을 랜덤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전국 CU 점포에서 프리페이드 바코드를 이용해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단말기로 전송되는 문자 메시지 링크에 배송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먼저 ‘헬로 굿스마일(1만5900원)’에는 총 26종의 피규어를 랜덤으로 넣었다. ‘해리포터’, ‘DC(내셔널 코믹스)’, ‘신세기 에반게리온’ 등 영화와 TV 애니메이션에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캐릭터들을 귀여운 스타일의 피규어로 형상화했다.‘팝업퍼레이드(3만9900원)’에는 총 56종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 있다. ‘귀멸의 칼날’, ‘하이큐’, ‘강철의 연금술사’ 등 유명 애니메이션들의 대표 주인공들을 각 만화의 그림체를 그대로 살려 만들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
◇ SSG닷컴, 브랜드 앰배서더 공식 활동 전개SSG닷컴이 지난 23일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배서더 ‘SSG 메이트’ 발대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했다.SSG닷컴은 SSG메이트 지원자의 콘텐츠 제작 능력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선발했으며 대학생,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군으로 구성했다.이들은 약 세 달 간 쓱닷컴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며 핵심 가치인 ‘신뢰’, ‘프리미엄’을 고객에게 친근하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일상 속에서 SSG닷컴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하며 온·오프라인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라인업 공개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8월 19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의 라인업을 공개했다.워터밤 속초에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힙합과 알앤비의 경계를 넘나드는 박재범이 출연한다. 파격적인 무대 연출로 유명한 제시도 함께 한다. 이외에도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그레이, 로꼬, 우원재 등 총 9명의 가수들이 무대에 선다.티켓 가격은 15만4000원이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려면 현재 판매 중인 얼리버드 티켓을 사면 된다. 이번 워터밤은 5개 도시에서 그쳤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전, 대구 등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
◇ 신세계까사, '리차드 우즈' 콜라보레이션 소품 출시
신세계까사 영국 현대미술작가 ‘리차드 우즈’와 협업한 ‘까사미아X리차드 우즈’ 소품을 출시한다. 과감한 색상과 독특한 패턴이 특징인 작가의 작품을 그대로 담아냈다.
작가가 까사미아만을 위해 특별히 창작한 ‘로고’ 패턴을 중심으로 선명하고 다채로운 색감과 특유의 위트를 느낄 수 있는 총 6가지 패턴을 다채롭게 활용했다.‘리차드 우즈 테이블램프’ 시리즈는 작가의 패턴 작품을 전등갓 부분에 입혀 조명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오브제로도 쓰인다. 그 외에도 사진액자, 트레이 세트, 도어매트, 쿠션 등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 생동감을 불어넣어 주는 다양한 홈데코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