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종사자와 국내외 고객·협력사 결속온라인 선포식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
  • ㈜한진이 업계 종사자 등과 고객 가치 및 성장 목표를 공유하고 단합하는 ‘한팀(HAN Team)’ 캠페인을 추진한다.

    한진은 22일 임직원, 택배·물류 종사자,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와 하나의 팀으로 결속을 다지고,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한팀’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이날 마련된 온라인 선포식에서는 한진의 국내 및 해외법인 직원을 비롯해 택배기사, 국내외 협력사 직원 등이 생각하는 한팀에 대한 인터뷰와 캠페인을 소개하는 영상이 소개됐으며 이는 한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됐다.

    한진은 캠페인을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개성 있는 아티스트와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고, 캠페인 활동을 담은 소식지를 매월 발행하는 등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 대내외 공식 채널과 국내외 고객사 및 협력사에 배포한다.

    특히 각 사업본부별로 협력사 및 현장에서 공동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를 이벤트로 진행해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원클릭, 디지털이지오더, SWOOP(숲) 등 한진이 운영 중인 디지털 플랫폼 이용 고객사가 사업을 홍보하는 고객사 참여 프로그램도 추진한다.

    한진은 아울러 오는 11월 1일 창립기념일에 맞춰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도 진행, 수상팀 아이디어를 현업에 적용할 계획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제는 기업의 가치가 단순히 규모가 아닌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결정된다”며 “그런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회사를 주축으로 하는 한팀이 최고의 물류 서비스 품질을 지향하고, 고객 가치와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