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단계인 일본 더마 시장 공략 본격화日 민감성 피부 시장 규모 4% 성장‘K-더마’ 경쟁력 강화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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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가 미샤재팬을 통해 일본 더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셀라피는 핵심 제품인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을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몰에서 론칭했다.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가능한 고보습 바디케어 제품이다.
셀라피만의 연구 노하우를 결집,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심층 분석해 출시했다. 제품은 ▲에이리페어 아토 크림 ▲에이리페어 아토 로션 ▲에이리페어 아토 탑투토워시 총 3종이다.
일본의 야노경제연구소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의 민감성 피부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약 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아토피와 알레르기,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어 앞으로도 성장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셀라피는 이 같은 현지 시장 변화에 따라 아직 초기 단계인 일본 더마 시장에 진출해 빠르게 기반을 확보하고 경쟁력을 적극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셀라피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본 내 전 세대를 아우르며 ‘K-더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