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6월 판매량 최대 4배 이상 ↑무신사, 입점 브랜드 대상 '상품 기획 인사이트' 프로그램 운영NS홈쇼핑, 'ESG 나눔기업패' 수상
  • ▲ ⓒ코스맥스
    ▲ ⓒ코스맥스
    ◇ 코스맥스 3WAAU, 맞춤형 에센스 출시

    코스맥스는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 3WAAU(쓰리와우)를 통해 '유어 맞춤형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

    3WAAU는 코스맥스가 지난 3월 선보인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이다. 새로 선보인 맞춤형 에센스는 기존 맞춤형 샴푸·트리트먼트에 이은 3WAAU의 두번째 제품군이다. 20여개의 문진에 답하면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분석해 최적의 맞춤케어 에센스를 만나볼 수 있다.

    △건조 △민감 △주름 △색소 △트러블 및 모공 등 5가지 피부고민 중 2가지를 고를 수 있다. 3WAAU는 각 고민별 세부 유형에 따라 코스맥스의 30년 연구·개발 역량이 응축된 더마 솔루션을 추천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입점 브랜드 대상 '상품 기획 인사이트' 프로그램 운영

    무신사가 패션 업계의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입점 브랜드의 신상품 기획부터 생산, 마케팅까지 연계한 ‘상품 기획 인사이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무신사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상품 기획 인사이트’ 프로그램은 SS(봄·여름), FW(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연간 2회, 시즌당 1년의 기간 동안 상품 기획 및 판매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구체적으로 △트렌드 분석 세미나 △트렌드 인사이트를 반영한 샘플 제작 지원 △전문가 품평회 △고객 대상 온·오프라인 통합 전시 및 품평 △실제 고객 반응을 반영한 제품 생산에 대한 자금 지원 △무신사 스토어 판매의 순서로 이뤄진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켈리×최강야구’ 마케팅

    하이트진로가 켈리와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5일부터 한정판 ‘켈리×최강야구’ 스페셜 맥주로 야구와 예능 팬들을 공략한다. 이번 한정판은 기존 켈리 500㎖ 캔맥주에 ‘최강 MONSTERS’ 엠블럼을 활용해 디자인 한다. 키움·SSG·KT·한화·기아 5개 홈구장에서 3000박스 한정으로 판매한다.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켈리×TBC 최강야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페셜 캔 맥주 판매와 더불어 몬스터즈두꺼비, P박스 오프너, 야구공, 비치타월 및 비치백 등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썸머 라이브’ 방송 진행

    에이스침대가 20일 저녁 8시부터 SK스토아를 통해 ‘썸머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BMA 1086-A(CA등급, 슈퍼싱글, 내츄럴오크)는 헤드보드에 마련된 별도의 수납공간에 알람시계와 책 등을 놓을 수 있는 모델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까지 적용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BMA 1148-T(HT-L등급, K3 킹사이즈, 월넛)는 좌우에 사이드 판넬과 협탁을 추가하면 효과적인 수납은 물론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할인되는 쿠폰과 함께 신용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 SESA 차렵이불 세트 ▲ SESA 베개 속통 ▲ 2만~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한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제1회 롯데 듀티 프리덤 페스티벌’ 전개

    롯데면세점이 베트남 다낭 하얏트리젠시 호텔에서 오는 8월 12일 롯데 듀티 프리덤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롯데 듀티 프리덤 페스티벌은 럭셔리 풀파티 콘셉트로 열리며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야외수영장과 호텔 앞 호이안해변에선 미니 스포츠 게임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진행된다. 포토존 운영 및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Way Back Home’ 곡으로 유명한 가수 겸 DJ SHAUN을 비롯해 DJ GG, DJ GLORY 등 국내 최정상급 DJ와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여름 한정판 ‘던힐 루비 부스트’ 출시

    BAT로스만스가 오는 24일부터 ‘던힐 루비 부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판 답게 던힐 본연의 풍미를 더욱 더 즐길 수 있는 킹사이즈의 제품이지만 목 넘김은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달콤한 티핑을 통해 맛의 완성도 높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BAT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릴록(Reloc)’ 커버를 탑재했다. 릴록은 담배가 공기에 노출되는 것을 한 번 더 차단 시켜 신선도를 유지해주는 던힐 브랜드 고유의 특수 커버로를 말한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 0.2㎎이며 가격은 4500원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강원·제주 스탬프 마케팅 전개

    CU는 오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강원과 제주에서 상품 구매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CU 모바일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지역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선 5000원 이상 3회 구매만 하면 된다. 포켓CU 멤버십 적립을 통해 모은 스탬프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행사 점포는 강원, 제주 소재의 모든 CU에서 적립 가능(지역별 적립)하며 이용 고객에 대한 제한은 없다.

    경품은 강원과 제주 각각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을 금액별로 총 257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상품권은 전국 어느 CU에서든 사용 가능하다. 다만 담배와 유가증권은 제외된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바캉스 스페셜 위크’ 전개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스페셜 위크’를 개최한다.

    먼저 주유 할인 쿠폰, F&B 바우처, 지역 관광지 연계 혜택까지 모두 묶은 ‘썸머 쿠폰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신세계 아울렛 앱 회원 대상 최대 1만원 주유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방문 혜택으로는 아메리카노 2매 또는 아이스크림 츄러스 쿠폰 2매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총 30여 개 지역 인근 맛집∙명소∙어트랙션과 제휴한 혜택을 제공한다.
  • ▲ ⓒ신세계사이먼
    ◇ NS홈쇼핑, ‘ESG 나눔기업패’ 수상

    NS홈쇼핑은 경기도 사랑의열매로부터 ‘ESG 나눔기업패’을 전달받았다.

    ‘경기사랑의열매 ESG나눔기업’은 환경과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ESG경영을 실천하며, 경기 사랑의열매를 통해 연 1000만원 이상 기부하는 기업(법인)을 의미한다.

    NS홈쇼핑은 2016년부터 성남시 내 소규모 시설 환경 개선사업을 위해 매월 240만원을 기부하는 등 매년 7000만원을 기부해왔다. 지금까지 쌓인 누적기부금은 10억7000만원에 달한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루넷과 MOU 맺고 소프트 브랜드 사업 확장

    롯데호텔은 트래블테크 플랫폼 기업 루넷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에 나서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루넷은 국내 여행 및 예약∙숙박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롯데호텔은 이번 협약을 통해 추진 중인 소프트 브랜드 사업 확장에 필요한IT기술과 플랫폼을 얻게 됐다. 향후 롯데호텔의 소프트 브랜드 사업에 참여하는 독립 호텔들은 루넷의 PMS를 통해 롯데호텔의 예약망과 객실 관리 시스템을 공유하게 될 전망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EBS ‘모여라 딩동댕’ 공개 방송 진행

    롯데칠성음료와 EBS가 지난19일 송파구민회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모여라 딩동댕’을 진행했다.

    이번 뮤지컬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심각해져가는 환경 위기를 알리고, 환경 보전을 위한 실천 방법을 안내하기 위해 진행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뮤지컬에 지역민과 협력업체의 가족들을 초대하였고 총 1200여명의 어린이와 보호자들이 관람했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뿌링클의 또 다른 마법이 시작된다“ 신메뉴 티저 공개

    bhc치킨이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뿌링클에 이어 또 다른 스테디셀러로 등극할 신메뉴 출시를 예고했다. 신메뉴는 25일 출시된다.

    bhc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신비로운 가루’와 ‘매직 레시피’라는 키워드를 노출,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수 있는 치킨 등장이라고 소개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경북 봉화군에 수해 복구 위한 기부금 전달

    이디야커피가 지속된 집중호우에 폭우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봉화 지역의 수해 피해 복구와 이재민을 위한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신제품 쿠티크 투움바파스타 출시

    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의 신제품 ‘쿠티크 투움바파스타’를 출시했다.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담은 액상소스와 함께 레드페퍼와 새우의 감칠맛을 더한 분말스프를 추가로 구성해 은은한 매콤함이 가미된 꾸덕한 크림소스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파스타의 풍미를 살려주는 양송이, 감베리를 후레이크로 넣어 맛에 깊이를 더했다.

    삼양식품은 쿠티크 브랜드의 차별화된 건면의 식감을 더욱 살리기 위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면 제품으로 개발했고,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조리의 편의성과 음식의 완성도를 높였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회적기업 판로 지원 MOU 

    아워홈이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함께 식품분야 사회적기업 판로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9일 경기 성남시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이동훈 아워홈 부사장과 정현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사는 농산, 축산, 수산 등 식품분야 사회적기업 성장 촉진을 위해 힘을 모은다. 아워홈은 사회적기업이 생산한 제품과 농∙축∙수산물을 우선 구매하고 생산품 유통 판로 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한다. 이 과정에서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은 우수 사회적기업 추천 및 자문활동을 통해 해당 기업과 아워홈의 동반성장을 돕는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매콤한 ‘파바불닭 샌드위치’ 3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매콤한 파바불닭소스를 활용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

    ‘파바불닭 시리즈 샌드위치’는 여름철 속을 뻥 뚫어주는 매콤한 메뉴로 구성됐으며, 고소한 빵에 화끈하게 매콤한 불닭소스와 신선한 야채, 담백한 치킨이 조화로운 매력적인 맛을 완성했다.

    토핑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빵도 튀김빵, 브리오슈 빵, 또띠아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매콤치킨 샐러드샌드위치’, ‘고소매콤 강정 샌드위치’, ‘상큼매콤 치킨커틀릿랩’ 총 3종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외식브랜드서 전라남도 특산물 활용 메뉴 선봬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가 완도 전복∙비파, 장성 새싹삼 등 전라남도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지속 전개한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CJ푸드빌이 지난 5월, 전라남도∙완도군∙장성군과 체결한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빕스는 ‘완도 전복 게우 파스타’ 등 완도 전복 고유의 맛을 살린 다양한 메뉴를 마련했다. 제일제면소는 진하게 우려낸 삼계탕 육수에 신선한 완도 전복과 장성 새싹삼, 부드러운 닭고기를 고명으로 올린 '전복 새싹삼 닭칼국수’를 선보인다.

    N서울타워에 위치한 한쿡은 '완도산 활전복 버터구이와 송로버섯’, '참숯에서 구운 전복 떡갈비와 한상 차림', '전복 솥밥 또는 전복 물회'가 포함된 ‘완도 전복 코스’를 준비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영유아 식생활 분석 서비스 개발

    CJ프레시웨이가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한 영유아 식생활 분석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연내 일부 보육시설을 대상으로 AI 헬스케어 스타트업 ‘두잉랩’과 서비스 시범 운영을 시작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두잉랩과 푸드렌즈 기술 활용 업무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서비스 개발에 착수했다. 정식 론칭 시기는 내년으로 예상된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자재 운영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식생활 컨설팅을 제공하고, 두잉랩은 자체 개발한 푸드렌즈 기술을 지원한다. 보호자가 영유아의 한끼 식사 사진을 촬영하면 두잉랩의 푸드렌즈가 곡류, 육류, 채소류 등 식품군별 섭취 열량(Kcal)을 분석하고, CJ프레시웨이는 섭취량 부족·적정·과잉 여부에 따라 식생활 개선을 위한 메뉴 추천, 활동 가이드, 교육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보육시설은 원아별 맞춤형 식생활 교육이 가능하고, 보호자는 아이의 편식 성향 등 정확한 식습관을 알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나트륨 줄인 ‘로스팜97 라이트’ 출시

    롯데웰푸드가 나트륨 함량을 25% 줄인 프리미엄 캔햄 ‘로스팜97 라이트’를 출시했다. 국내 캔햄 중 최대 육함량을 자랑하는 ‘로스팜97’ 시리즈를 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로스팜97 라이트는 나트륨 저감 제품이다.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10㎎으로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나트륨 함량(753㎎)보다 25% 가량 낮다. 나트륨 함량을 저감했지만 롯데햄의 오랜 육가공 노하우를 담아 맛은 기존 로스팜만큼 뛰어나다.

    제품명의 ‘97’이라는 숫자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 캔에 돼지고기를 97%까지 가득 담아 국내 캔햄 중 역대 최고 수준의 돈육 함량을 자랑한다. 높은 육함량 덕분에 단백질 함유량도 높다. 100g당 단백질 함유량이 16g에 달해 캔햄 제품 중에서도 높은 수준에 속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부천대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롯데GRS가 지난 18일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전문 인재 양성과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날 진행한 업무협약식에는 김치만 롯데GRS 경영지원부문 상무와 김형렬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원장과 조병문 매니저, 서민석 교수 등이 참석했다.

    ▲전문 기술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진행 ▲현장 실습을 통한 전문성 강화 ▲일부 등록금 지원 등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증대를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대학 졸업 후 롯데GRS 채용 기회 제공 등 지원 루트를 확대할 계획이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샌드위치&샐러드 전문점 ‘리나스 신논현점’ 개점

    SPC의 샌드위치&샐러드 전문점 리나스가 13번째 매장인 ‘신논현점’을 개점했다.

    리나스 신논현점은 지하철 신분당선 논현역과 신논현역 사이 강남대로 503, 청하빌딩 1층에 118㎡, 42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우드와 크림색 바탕 위에 리나스 특유의 진초록 색상으로 포인트를 살리고, 오픈 주방으로 샌드위치 제작 과정을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제품 주문부터 수령까지 비대면으로 손쉽게 픽업 가능한 ‘픽업박스’를 설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폴더, 바캉스 시즌 겨냥 '썸머픽스' 캠페인 전개

    폴더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썸머픽스’(SUMMER PICKS) 캠페인을 선보인다.

    ‘썸머픽스’ 캠페인에서는 폴더 자체브랜드(PB)인 ‘ 폴더라벨’의 대표 신상품 ‘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폴더의 ‘테일’은 지난부터 큰 인기를 몰고 있는 여름 슈즈 클로그 유형의 신발로 EVA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쿠셔닝이 좋고,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폴더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토커즈’(STalkers)'와 함께 촬영한 화보와 유튜브 영상도 공개한다. 신상품 ‘테일’을 포함해 폴더의 다양한 여름슈즈를 활용한 바캉스 코디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