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 브라더스 하반기 기대작 예고편 네오 QLED 8K로 선봬전 세계 6만5000개 이상 매장에서 소비자 관심 이끌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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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헐리우드 스튜디오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와 8K 콘텐츠 확산에 나섰다.삼성전자는 전세계 6만5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네오 QLED 8K TV로 워너 브라더스가 제공하는 기대작 영화 예고편을 8K 화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이번주에 개봉한 신작 영화 '바비(Barbie)'의 예고편은 생동감 넘치는 8K 영상으로 전세계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초대형 네오 QLED 8K의 생생한 화질로 상영된 영화 예고편은 팬들과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8K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앞으로 전세계 주요 매장에서 삼성전자 네오 QLED 8K를 통해 ▲듄: 파트2(Dune: Part Two) ▲웡카(Wonka) ▲아쿠아맨2(Aquaman 2) 등 워너 브라더스의 기대작의 예고편을 개봉 시즌에 맞춰 8K 화질로 미리 만날 수 있다.삼성전자와 워너 브라더스는 올해 초 미국과 유럽의 450여개 매장에서 영화 '크리드3(Creed Ⅲ)'의 예고편을 8K 화질로 선보인 바 있다.네오 QLED 8K 는 64개의 뉴럴 네트워크를 활용해 원본 콘텐츠를 8K화질로 업스케일하는 '네오 퀀텀 프로세서 8K'와 빛을 더욱 세밀하게 제어하는 '네오 퀀텀 매트릭스 프로'기술을 기반으로 최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철기 부사장은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워너 브라더스와 박진감 넘치는 헐리우드 영화들을 Neo QLED 8K의 우수한 뛰어난 화질로 보여드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을 지속하여 소비자들께 생생하고 즐거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