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 관광객 및 시민 대상 체험 프로그램 확충 등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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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진제약이 자사의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에 연계, 서울시와 관광 상품 활성화 및 홍보 마케팅 강화 등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관광 및 체육 관련 행사 운영 ▲국내 외 관광객 및 시민 대상 체험 프로그램 확충 등에 목적을 두고 있다.

    향후 삼진제약은 서울시와 협력으로 시의 공식 관광 행사에 방문 및 참여를 하게 되는 내방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주요 스팟에 대형 캐릭터 조형물 설치, 방문객들에게 참여 경험을 제공하는 등 행사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한 관광 홍보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이번 MOU 체결 이후 진행되는 첫번째 행사는 7월 28일~30일에 예정된 '책 읽는 서울광장'의 야간 특별 프로그램,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이다. 

    삼진제약은 이 기간 동안 '위시헬씨'의 대형 토끼 캐릭터 '위시래빗'을 선보일 예정으로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지선 삼진제약 전무이사는 "서울 방문 관광객 3,000만 시대를 앞두고 삼진제약이 서울시와 협약을 맺게 되었다"며 "방문객들에게 서울이 기억에 남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역할과 소임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