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캄포 플러스 페스타’ 진행LF, ‘빠투’ 국내 2·3호점 개장애경산업, ‘일사오공 치약’ 출시
  • ▲ ⓒ쿠팡
    ▲ ⓒ쿠팡
    ◇ 쿠팡트래블, ‘썸머 바캉스 BIG SALE 프로모션’ 전개

    쿠팡트래블이 오는 20일까지 국내외 여행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국내여행과 해외여행을 포함해 약 120여개의 상품이 준비됐으며, 최대 할인율은 60%에 이른다.

    주요 국내여행 상품으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60% 할인) ▲원마운트 워터파크 (52% 할인) ▲캘리포니아비치 골드1시즌 종일이용권 (47% 할인) ▲캐리비안베이 골드 1, 2시즌 동일권 (40% 할인) 등이 있다.

    해외여행은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 할인) ▲일본 오사카 주유패스 (10% 할인) ▲다낭 패키지여행 (5% 할인) 등이다. 또한 하나투어와 손잡고 3일부터 괌·사이판, 홍콩, 베트남, 태국 등 근거리 인기 해외여행 패키지를 30만원대에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빵’ 출시

    GS25가 지난 6월 선보인 혜자로운 맘모스빵의 두 번째 신제품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빵’을 선보인다.

    신제품 역시 기존 상품과 동일한 빅사이즈(420g)다. 콩가루를 섞은 소보로를 겉면에 토핑한 빵속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인절미 크림과 쫀득한 떡을 넣어 식감과 먹는 재미를 추가 했다.

    딸기잼을 얇게 펴 발라 오리지날 맘모스빵의 맛을 표현한 상품으로 특유의 풍성함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가격은 4900원이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캄포 플러스 페스타’ 진행

    신세계까사는 집콕족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캄포 플러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먼저 까사미아의 대표 소파 ‘캄포 플러스’ 소파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다이닝 세트와 리빙 가구를 최대 30%까지, 신제품 뉴뮤제오 붙박이장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테라소’의 제품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나 침대 단품 구매 시 10%,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시에는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한 ‘루고’, ‘아스티’ 리클라이너 소파 구매 시 6만점, 모던 스타일의 ‘포멜로’와 ‘리에트’ 다이닝 테이블 구매 시 3만점의 굳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 ▲ ⓒ한화리조트
    ▲ ⓒ한화리조트
    ◇ 한화리조트, ‘한여름 밤의 쿨’ 패키지 출시

    한화리조트가 객실과 야간 관광 명소를 연계한 ‘한여름 밤의 쿨(cool)’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디럭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스파 이용권을 준비했다. 나이트스파는 세계 유명 스파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했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디럭스 1박과 ‘루나폴’ 입장권으로 구성했다. 루나폴은 12만평 규모의 디지털 테마파크다. 숲속을 거닐며 생동감 넘치는 미디어아트와 빛의 조화를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 입장권은 대인 2매 기준이며 이용 시간은 각각 상이하다. 체크인 시 지류 쿠폰 혹은 카카오톡 QR코드로 제공된다. 판매 기간은 8월 31일까지며 가격은 14만5000원부터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판매

    하이트진로‘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오는 3일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1000장 오픈되며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가평 문화사랑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정식 티켓은 오는 7일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공식 판매되며 티켓 가격은 1만원으로 동일하다.

    올해 행사에는 ▲저스트절크 ▲이영지 ▲이무진 ▲멜로망스 ▲윤하 ▲효린 ▲다이나믹듀오 ▲김태우 등 8개팀이 참여하며,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는 19세이상 성인(200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만 입장 가능하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방문객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동서식품이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의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맥심플랜트 매장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맥심플랜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6일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맥심플랜트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에서 판매하는 원두, 굿즈 등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 ⓒSCK컴퍼니
    ▲ ⓒSCK컴퍼니
    ◇ 스타벅스 코리아, ‘우리 쑥 곡물 라떼’ 5만잔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의 시니어 상생음료인 ‘우리 쑥 곡물 라떼’ 판매량이 5만잔을 넘어섰다.

    지난 5월 스타벅스는 1차 상생음료 지원분의 완판 및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추가 지원 요청에 따라 전국 시니어 바리스타 근무 130개 카페에 총 3만6600잔 분량의 ‘우리 쑥 곡물 라떼 원부재료 2차 지원을 진행하며 상생 음료의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시니어 바리스타들이 근무하는 지역 카페를 위한 상생음료인 ‘우리 쑥 곡물 라떼’는 국내산 쑥과 볶은 곡물 등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음료로, 고소한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고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세계 잼버리’ 공식 음료 후원

    동아오츠카가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 170여개국 4만3000여명이 참가하는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공식 음료로 후원에 나선다.

    세계잼버리는 세계스카우트연맹이 주최하는 가장 큰 스카우트의 국제행사로 4년마다 열리며, 전 세계가 스카우트 안에서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다.

    국내에서 세계잼버리가 개최되는 건 1991년 고성 세계잼버리 이후 32년 만이다.
  • ▲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장 줄리앙 해시태그 이벤트’ 전개

    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이천 시몬스 테라스에서 ‘장 줄리앙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 줄리앙은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로, 지난 2018년 9월 시몬스 테라스 오픈에 맞춰 ‘장 줄리앙 : 꿈꾸는 남자’ 전시와 함께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시몬스 테라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8월 13일까지 주말마다 진행된다. 시몬스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 후 시몬스 테라스에 숨겨진 장 줄리앙 작품을 찾아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사진을 인화해 무료 제공하고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선착순 500명에게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굿즈를 선물한다.
  • ▲ ⓒLF
    ▲ ⓒLF
    ◇ LF, ‘빠투’ 국내 2·3호점 개장

    LF가 수입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국내 2호점, 3호점 매장을 연달아 연다.

    2호점은 지난 1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 들어섰으며, 오는 11일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연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빠투 매장은 3층 명품패션 조닝에 위치하며 규모는 약 91㎡(27.4평)이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액세서리 디스플레이장을 전면에 배치해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은 2층 럭셔리 패션 조닝에 위치하며 약 77.6㎡(23.47평) 규모로 구성됐다. 빠투의 레디투웨어(Ready-To-Wear, 기성복) 토탈 의류 라인과 이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액세서리 라인을 전략적으로 선보인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일사오공 치약’ 출시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아이들의 치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일사오공 치약’을 출시했다.

    2080 일사오공 치약은 영구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8~13세 어린이들의 영구치 관리를 위해 1450ppm의 고불소 처방으로 강력한 충치 케어를 도와주는 주니어 치약이다.

    건강한 영구치 케어를 위해 뼈, 치아 등과 동일한 구성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라고 불리는 칼슘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프로필파라벤, 광물성오일, 타르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바 체험단’ 모집

    일동후디스가 오는 15일까지 ‘하이뮨 액티브바 체험단’ 1차 모집을 진행한다.

    하이뮨 액티브바 체험단은 총 3차까지 모집할 예정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총 100명의 인원에게는 ‘하이뮨 액티브바’가 제공된다.

    체험단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하이뮨 액티브바 후기 콘텐츠를 1회 이상 업로드하면 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셋(1명)’, ‘하이뮨 프로틴 패키지(5명)’, ‘하이뮨 액티브바(20명)’ 등이 제공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 15% 신장

    오리온이 지난 6~7월 고속도로 휴게소 내 자사 제품 매출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 성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포카칩은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 증가하며 세 품목 중 가장 큰 폭으로 성장했다.

    이밖에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등 스낵류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 ▲ ⓒ롯데온
    ▲ ⓒ롯데온
    ◇ 롯데온, ‘에스티로더x회사원A’ 라이브 방송 진행
     
    롯데온이 오는 3일 저녁 7시 ‘에스티 로더x회사원A’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구독자 12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가 직접 출연해 에스티 로더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에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 신상품을 소개하며, 에스티로더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상품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2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한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해준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홀인원 기원 ‘Sweet Golf Box’ 출시

    롯데웰푸드가 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한 홀인원 기원 ‘Sweet Golf Box’를 선보였다.

    ‘Sweet Golf Box’는 간편하게 꺼내먹을 수 있고,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인기제품으로 구성됐다.

    롯데웰푸드의 대표 간식인 자일리톨, 제로 후르츠젤리, 구미 당기는 구미, 밀크카라멜, 미니 쌀약과, 8곡 영양갱과 볼빅 3구 골프공, 그리고 롯데웰푸드에서 특별히 제작된 파우치가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