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 팝업 첫 선‘그루밍족’ 증가로 남성 뷰티 매출 20% 늘어신제품 최초 공개하고, 체험 콘텐츠도 다채롭게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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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백화점이 ‘비오템 옴므’와 손잡고 남성 전용 뷰티 팝업 스토어를 열어, ‘그루밍족’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비오템 옴므’ 팝업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비오템 옴므’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남성 전용 라인으로, 우리나라에서 ‘비오템’이 아닌 남성들만을 위한 ‘비오템 옴므’ 팝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시장 조사 전문기관 커스텀 마켓 인사이트(Custom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2030년 전 세계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약 1100억 달러로, 2021년의 550억달러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올해 1~7월 전체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10% 증가한 가운데, 남성 뷰티 매출은 럭셔리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같은 기간 20% 신장하며 더욱 큰 증가세를 보였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150ml, 11만1000원)’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이 모공과 결, 광채, 주름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포인원(4-in-1)’ 제품으로, 이번 팝업에서만 공식 출시일보다 약 일주일 빠른 26일부터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팝업에서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약 8만7000원 상당의 증정품과 함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아쿠아파워 올인원(200ml, 6만 2000원)’ 등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도 엄선해 특별한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진정한 ‘그루밍족’들을 위한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유명 바버샵 ‘빌리켓’, ‘슬림독’과 ‘그루밍 바’를 운영해, 헤어라인 및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와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쉐이팅&스킨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F/W 시즌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그루밍 쇼’와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지금까지 뷰티 팝업은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이번 ‘비오템 옴므’를 시작으로 남성들을 위한 팝업도 다양하게 진행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성뿐 아니라, 남성 고객들의 수요도 적극적으로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