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통해 브랜드 필름 공개도
  • ▲ ⓒ제주항공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를 14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새 슬로건에 출·퇴근길, 대화 중, 식사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오는 23일부터는 총 4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도 TV 광고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다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