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보라 신천매곡' 견본주택 내. ⓒ반도건설
    ▲ '유보라 신천매곡' 견본주택 내. ⓒ반도건설
    울산 북구 신천동에서 5년만 새아파트로 공급되는 '유보라 신천매곡'이 △계약금 5% △중도금 전액무이자 △무상옵션 등 금융혜택을 내걸면서 수요자 관심을 받고 있다.

    반도건설이 울산 북구 신천동 476-4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유보라 신천매곡'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5개동, 전용 64·84·117㎡ 총 35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중소형부터 대형평면까지 가족구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반도건설은 분양가 상승에 따른 수요자 부담이 커진 만큼 다양한 '제로혜택'을 제공하는 '유보라 제로 프로젝트'를 한시적으로 운영키로 했다.

    우선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이자부담을 낮췄다. 현재 중도금 대출이자가 평균 5~6%에 달하는 것을 고려하면 2000만원이상 이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계약금 5% 자납후 나머지 5%를 무이자로 한정기간 계약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거실과 안방 시스템에어컨을 한정기간 계약자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며 추가옵션 일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산업로, 이예로, 오토밸리로, 7번국도 등이 가깝고 북구지역에 농소~외동 국도, 울산 외곽순환도로, 북울산역 동해선 광역전철 등이 예정돼 향후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와우시티 중심상업지구 바로앞에 위치해 CGV, 홈플러스, 병·의원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매곡천, 동천강 수변공원, 북구국민체육센터 등도 지근거리다. 

    또 도보통학 거리에 신천초, 매곡중·고가 있고 인근에 학원가도 자리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