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 앤 팬시' 공간 테마 적용풍성한 브랜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
  • ▲ 르노코리아의 스타필드수원점 모습. ⓒ르노코리아
    ▲ 르노코리아의 스타필드수원점 모습.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 26일 대형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개점했다고 28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스타필드수원점 오픈식은 엠마누엘 알나와킬(Emmanuel Al-Nawakil)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 황재섭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 조석호 TA오토 대표 등 르노코리아와 TA오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스타필드수원점은 르노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SI(Shop Identity) 콘셉트 ‘rnlt’를 국내에 처음 적용한 전시장이다. 

    ‘스몰 앤 팬시(Small & Fancy)’라는 공간 테마 아래 도심 지역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이면서 방문 고객들이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 고객들은 상담,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전 과정은 물론, 쇼핑몰 내 시승센터를 통한 차량 시승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한 곳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선호할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도 선별해 전시장 내에 구비해 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는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하이브리드 중형 SUV 신차 준비와 더불어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강화 전략을 올해 함께 펼쳐갈 계획이다.

    알나와킬 본부장은 “새롭게 도입한 스몰 앤 팬시 콘셉트의 매장은 쇼핑몰이나 핫플레이스처럼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에 자리하면서 고객들에게 르노코리아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 될 것”이라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SI 콘셉트를 전국 영업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