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9일부터 26일까지 매주 금,토,일,월 포레스트 파크에서 총 12회 진행아이스 브레이킹, 캠핑 체험 등 다채로운 내용투숙객 대상… 진행 시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즐기는 어린이 스페셜 프로그램 ‘윈터 키즈 캠핑’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워커힐은 2월9일부터 26일까지(매주 금·토·일·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워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감자극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가 어린이들끼리 가까워질 수 있도록 흥미로운 게임으로 시작되는 아이스 브레이킹과 명찰을 만드는 그리팅(Greeting) 프로그램, 아이들의 시각과 촉각을 자극하는 창작 활동으로 추운 겨울 머리와 귀를 따뜻하게 감싸줄 모자를 꾸며보는 아트앤크래프트(Art&Craft)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여기에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어린이들의 힘으로 직접 텐트를 치고 캠프파이어를 준비하는 캠핑 체험과 겨울에 더욱 달콤한 핫초코와 고구마 등을 맛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간식 타임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을 모두 수행한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인증서가 수여되고 메달이 증정된다. 프로그램은 워커힐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 예약 시 또는 유선상으로 예약 할 수 있다. 진행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로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이후 모두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