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판매채널 확장 방침
  • ▲ 한미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제품.ⓒ한미사이언스 제공
    ▲ 한미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제품.ⓒ한미사이언스 제공
    한미사이언스가 최근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제품 5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유통망을 중심으로 본격 판매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를 새롭게 론칭하고 건기식 신제품 5종과 프리미엄 두유 ‘완전두유’, 어린이 성장을 돕는 영양주스 ‘마시는 텐텐 플러스’, 성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을 판매 중이다.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컨슈머헬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정기 송출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한미사이언스는 2월 중으로 정제와 액상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의 멀티비타민 제품 등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판매 채널도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지속 확장할 방침이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한미의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우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발굴 및 유통 채널 다각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