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미술작가 지원사업으로 최혜숙 작가 작품 전시이마트24, 걸그룹 스테이씨 첫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 단독 판매풀무원, 서울중부경찰서와 주민 안전과 편의 위한 민관 업무협약
-
◇ 신세계면세점, K아티스트 후원… 최혜숙 작가 유리 공예 전시신세계면세점이 오는 7월 5일까지 명동점 11층에서 최혜숙 작가의 작품을 전시한다. 차세대 유망 미술작가를 후원하는 한국메세나협회의 ‘1기업 1미술작가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신세계면세점은 독특한 유리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리공예 아티스트 ‘최혜숙’ 작가를 후원하며, 이번 ‘오늘의 일상, 내일의 유물’ 테마의 전시를 통해 본격적인 지원을 시작한다.
최혜숙 작가는 불가리아국제유리비엔날레(IBG2023)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의 공예트렌드페어에서 올해의 작가로 선정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
◇ 이마트24, 스테이씨(STAYC) 첫 정규앨범 사전 예약 판매이마트24가 다음달 7일까지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첫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음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국의 이마트24 매장에 방문해 결제하고, 배송 받을 주소를 남기면 7월 1일부터 상품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스테이씨 정규앨범은 ‘일반형’과 ‘플랫폼형’ 두 가지 종류다. 일반형(22400원)은 CD와 함께 북클릿(Booklet, 소책자), 포토카드(개인/유닛), 엽서, 룸카드, 시향지, 스티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랫폼형(1만6500원)은 CD, 미니카드, 포토카드, 스티커 등이 포함돼 있다.
-
◇ 풀무원, 서울중부경찰서와 주민 안전·편의 위한 MOU 체결풀무원이 서울중부경찰서와 주민 안전과 편의를 위한 민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주민 안전과 편의 증진을 목표로 범죄 및 사고 예방 홍보 활성화를 위해 상호 소통하고 청사 내 셀프서비스형 식음료 매장 운영 등에 관해 협력하기로 양측이 뜻을 모아 성사됐다.협약에 따라 양측은 ▲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범죄 및 사고 예방 홍보 관련 상호 지원 ▲상품 및 홈페이지 등을 활용한 안전 관리 서비스 적극 확산 ▲서울중부경찰서 소속 직원 및 지역 주민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청사 내 셀프서비스형 식음료 매장 운영 및 활성화 등을 협력한다.이를 위해 풀무원은 온라인 및 출출박스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는 ‘밸런스쉐이크’ 제품 표면에 지문 등 사전등록 서비스 안내 및 ‘안전Dream’ 앱 소개 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를 부착하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경찰청의 안전 지원 서비스를 홍보할 예정이다.
-
◇ 여기어때, ‘수요일엔 베트남’ 최저가만 모았다여기어때가 나트랑 여행 특가만 한데 모아, ‘나트랑 최저가 위크’를 실시한다. 7월3일까지 국내여행처럼 합리적인 항공권부터, 매주 새로운 항공+숙소의 특가 라인업을 공개한다.매주 수요일에는 항공권 혜택이 쏟아진다. 여기어때는 에어서울과 함께 나트랑 왕복 항공권을 9만9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7~10월 사이에 숨겨진 9만9000원의 출발일을 먼저 찾아 결제하면 된다. 매주 같은 날 모든 항공사의 베트남 왕복 항공권을 무조건 1만5000원 즉시 할인한다.합리적인 가격의 ‘항공+숙소’도 수요일마다 공개한다. 여기어때만의 기획 상품인 항공+숙소는 특가 항공권과 한국인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숙소를 결합한 상품이다. 현재 여기어때 앱에서는 나트랑 3박 5일 여행 상품을 20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있다.
-
◇ G마켓, 현지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 오픈… ‘자유여행족 주목’G마켓이 여름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투어/티켓 예약서비스’를 오픈한다. 여행 성격 별 맞춤형 인기상품을 검색할 수 있고, 실시간 가격 확인도 가능하다.투어/티켓 예약서비스는 전체 여행 일정을 스스로 계획하고 준비해야 하는 ‘자유여행족’을 겨냥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1만여 개의 상품을 한데 모은 서비스다. ▲국내 ▲일본 ▲동남아 ▲대양주 ▲홍콩/대만 ▲유럽 ▲미국 등 인기 여행지의 교통패스, 테마파크 입장권, 액티비티 등이 대표적이다. 여행을 떠나기 전은 물론, 여행 현지에서도 실시간 검색, 예약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여행 맞춤형 상품 검색도 가능하다. 가격, 최소 출발인원, 투어 언어 및 소요시간은 물론, 즉시 사용 여부까지 검색 조건으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다.
-
◇ 호텔신라,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 선봬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7월 15일)을 앞두고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가 준비한 보양식은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엄격한 기준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마련한 ‘정선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등 여름 보양식 12종이다.'정선 삼계탕'은 유기농 닭과 국내산 전복에 호텔신라 조리 주방장이 만든 특별한 육수가 더해져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인증 한우 목장의 갈비와 양지만을 사용해 육질이 고소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호텔신라만의 레시피로 만든 한우 육수를 사용해 특별한 맛을 자랑한다.선물세트는 호텔신라에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하며, 고객이 보양식을 수령할 때까지 최상의 품질 유지를 위해 배송 일정을 카카오 알림톡, SMS,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고객에게 사전에 안내하고 있다.
-
◇ 11번가, 6월 ‘월간 십일절’ 여름 필수품 최대 72% 할인11번가가 고물가 속 여름나기 준비를 도와줄 6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이번 월간 십일절은 역대급 폭염, 집중호우가 예고된 올여름을 앞두고 인기 계절가전, 장마·바캉스 용품, 여름 패션·뷰티 아이템 등 여름 필수품을 오늘부터 13일까지 최대 72%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타임딜 대표 상품으로 이날 오후 8시 ’삼성전자 인버터 제습기’를 최대혜택가 36만원대에, '폴로 랄프로렌 린넨셔츠/반팔 티셔츠'를 2만원대부터, 오후 11시 ‘크록스 24SS 성인/키즈 여름 베스트 샌들’을 3만원대부터, 13일 오후 3시 ‘LG 휘센 벽걸이 에어컨’을 49만원대에 판매한다.11번가는 행사 기간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애플 아이패드에어 4세대(256GB WIFI)’, ‘아웃백 10만원권’, ‘SK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 ‘BBQ치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도전! LUCKY 잭팟’ 이벤트도 진행한다.
-
◇ 동원F&B, ‘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 한정판 에디션 출시동원F&B가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한 ‘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덴마크그릭X크로우캐년’은 정통 그릭 요거트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과 크로우캐년의 요거트 볼(bowl)을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은 그리스 정통 방식으로 만든 그릭 요거트 제품이다. 유청을 두 번 분리하는 ‘이중 유청분리 공법’을 사용해 질감이 꾸덕하며, 크림을 추가해 시지 않고 고소하다. 100g당 단백질 함량이 13g에 달하며, 소비기한은 3주 가량으로 넉넉해 식단 관리 시 활용하기 좋다.
-
◇ 이랜드이츠 더카페, 여름맞이 과일주스 2종 출시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여름맞이 신메뉴로 과일주스 2종을 출시했다.더카페는 매년 여름 다양한 콘셉트로 시즌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올해는 진짜 과일 주스를 의미하는 ‘주스 오버 주스’(JUICE OVER JUICE)를 주제로, 대표적인 여름 과일을 활용한 ▲수박 주스 ▲파인애플 주스 2종을 선보인다.더카페의 여름 신메뉴 2종은 과일을 갈아 만들어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박 주스는 국내산 수박을 갈아 만들어 시원한 여름의 맛을 살렸으며, 파인애플 주스는 열대과일의 풍미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
◇ 에버랜드, '바오패밀리 팝업 시즌2' 18일 오픈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지난해 이어 ‘더현대 서울’에서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를 18일부터 30일까지 운영한다.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는 루이바오·후이바오의 돌잔치와 바오패밀리의 생일로 가득 채워진 7월을 앞두고, 바오패밀리를 더 널리 알리고 기억하고자 올해 초부터 준비해왔다.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는 ‘바오패밀리의 모든 즐거운 순간들’이라는 컨셉으로 루이바오·후이바오, 푸바오를 비롯해 엄마 아이바오, 아빠 러바오 등 바오패밀리 모두의 동화같은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보다 약 2배 가량 넓은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존에서 열린다. 완구류부터 악세사리,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다. -
◇ 오비맥주, 광주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오비맥주는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지난 10일 전달된 장학금은 광주 지역 취약계층 학생들의 생활비와 학업 지원을 위해 교육비로 쓰인다. 하반기에 500여 명의 빛고을 장학생을 선발하여 연말에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오비맥주는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기업 이념으로 삼고, 광주지역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2003년부터 매년 광주시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오비맥주가 광주시에 전달한 누적 장학금은 총 6억4000만원이다.
-
◇ ‘히어로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제주삼다수의 깜짝 이벤트제주삼다수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임영웅 생일카페를 운영한다.생일카페를 통해 브랜드와 팬덤 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특히 생일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전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임영웅 생일카페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선물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음료와 디저트 주문 시 메뉴에 따라 임영웅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 다채로운 특전이 증정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방법은 제주삼다수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빙그레,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보훈부 캠페인 참여빙그레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부(이하 보훈부)에서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모두의 보훈’ 캠페인에 참여했다.보훈부는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으로 정책방향을 설정하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영웅들에 대한 존중과 기억을 통해 보훈문화를 확산하고 실질적 지원을 통해 책임 있는 보훈의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빙그레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위해 본사 및 전국 사업장에 보훈부에서 제작한 포스터를 게시하고 현수막과 배너를 비치했다. 또한 보훈부의 호국보훈의 달 기념 영상과 빙그레가 작년에 시행했던 학생독립운동가들을 기리는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관련 동영상을 상영하면서 보훈문화 확산에 일조하고 있다.
-
◇ SPC 커피앳웍스, 김승백 브루잉 챔피언과 ‘게스트 바리스타’ 진행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10주년을 맞아 ‘게스트 바리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초청한 김승백 챔피언 바리스타는 케멕스(브루잉 추출 도구)를 활용한 브루잉 커피를 주로 선보이며, 2022 코리아 브루어스 챔피언, 2023 코리아 바리스타 어워드 브루잉 위너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김승백 바리스타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인 △케멕스 브루잉 커피 △에스프레소 메뉴 3종(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10주년 플래터(컵브루잉커피, 크림라떼, 바움쿠헨)를 행사 한정 메뉴로 운영하고, ‘케멕스 브루잉’을 주제로 커피 세미나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