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최대 72% 할인 ‘풀무원 브랜드 기획전’ 진행오비맥주 필굿,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패키지 선봬CU, 영웅맥주 수익금 1000만원 소방가족에게 기부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창립 40주년 ‘풀무원 브랜드 기획전’ 전개

    풀무원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6월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풀무원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최대 72% 할인판매한다.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비롯해 ‘풀무원녹즙 케일&사과’,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풀무원건강식물원 파이토 에너지 샷’ 등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릴레이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6월 17일 오후 8시 풀무원 가전을 시작으로 18일 오전 11시 풀무원녹즙, 19일 오전 11시 풀무원건강식물원, 오후 8시 풀무원가전, 20일 오전 11시 풀무원식품·녹즙, 23일 오후 8시 풀무원녹즙 및 오후 9시 풀무원가전 쇼핑라이브가 진행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발포주 필굿, ‘최고심’ 협업 굿즈 출시

    오비맥주 필굿이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함께한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필굿은 최고심 작가의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디자인의 굿즈 패키지 세트를 제작했다. 필굿에 타 먹는 티백인 ‘뀼백’에는 최고심의 인기 아이템인 행운, 사랑 등의 소망을 담은 부적 디자인을 적용해 티백을 우리면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진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필굿 뀼백 X 최고심’ 굿즈 패키지에는 최고심 작가와 협업한 뀼백과 전용잔이 포함된다. 전국 주요 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 BGF리테일 이승택 주류팀장(우측 세번째), 소방가족 희망나눔 박현숙 대표(좌측 세 번째) 및 관련 직원들이 후원금 전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BGF리테일
    ▲ BGF리테일 이승택 주류팀장(우측 세번째), 소방가족 희망나눔 박현숙 대표(좌측 세 번째) 및 관련 직원들이 후원금 전달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BGF리테일
    ◇ CU, 소방가족 희망나눔에 영웅맥주 수익금 1000만원 기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영웅맥주’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한 1000만원의 후원금을 소방가족 희망나눔에 전달했다.

    CU는 지난 1월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영웅맥주’를 내놓고 국내 맥주 최저가인 1캔 1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발포주가 아님에도 일반 맥주 대비 절반 가까이 낮은 가격의 ‘갓성비’가 주목 받으며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40만 캔이 판매됐다.

    CU는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 곁에는 영웅이 있다’는 영웅맥주의 기획 취지에 맞게, 국민들의 생명을 지키는 소방관들의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기 위해 후원금을 마련하고 소방가족 희망나눔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화재 등 각종 사고 현장에서 부상을 당하거나 순직한 소방관과 그 유가족을 위해 사용된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옥션, ‘스포츠 레저 핏 세일’… 여름 시즌템 최대 70% 할인

    G마켓과 옥션이 24일까지 ‘스포츠&레저 핏 세일(FIT SALE)’ 프로모션을 열고, 여름 인기 의류·스포츠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무료반품딜, 타임딜 등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골프, 등산/아웃도어, 스포츠의류/운동화, 구기/라켓, 캠핑/낚시 등 총 9개의 스포츠 관련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강력한 2단 콤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5회씩 제공하고, 브랜드 별 최대 ‘15%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휴대폰 소액결제 첫 이용 고객에게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결제액의 7%(최대 3만원)를 G마켓,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 ▲ ⓒ한화갤러리아
    ▲ ⓒ한화갤러리아
    ◇ 갤러리아몰, 상반기 ‘갤올라잇’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23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갤올라잇 행사에서는 초특가 핫딜을 비롯해 장바구니 쿠폰팩, 적립금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초특가 핫딜 ‘갤프라이스’를 통해 7일간 매일 2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가전제품과 의류, 화장품 등 총 14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에 갤프라이스 상품이 공개되며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장바구니 쿠폰팩 3종도 증정한다. 전 상품군에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과 일부 상품군에서 사용 가능한 10~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우버택시랑 여기어때’… 여행 예약하면 택시는 덤

    여기어때가 우버택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기어때는 ‘여행’을, 우버택시는 ‘여행 중 이동’을 확실하게 책임진다는 설명이다. 

    여기어때는 이달 말까지 국내 및 해외숙소, 레저티켓, 공간대여, 렌터카 등을 예약한 고객에게 우버택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결제 후 제공되는 할인 코드를 우버택시 앱에 등록하면 된다. 등록한 할인 쿠폰은 모든 택시 옵션에서 사용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유효하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환경재단’과 손잡고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성황리 개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지난달 ‘환경재단’과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후 본격적인 첫 활동으로 이달 14~15일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상영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상영회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카페 라(CAFÉ LA)’ 루프탑에서 시민 약 14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2004년 시작돼 올해 21회를 맞이한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기후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화를 통해 기후위기에 대한 경각심과 지속가능한 미래의 중요성을 전하는 세계 3대 환경영화제 중 하나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마스크’ 출시

    한율이 신제품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마스크’를 출시한다.

    보들은행잎 라인에는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성분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를 공통으로 담았다.

    일반 펩타이드보다 3배 더 모공을 조여주는 한율만의 특효성분으로, 모공의 부피와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꿔주어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보들은행잎 모공핏 세럼’은 모공 개선 특효성분을 24% 담았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8시간 만에 모공이 45% 작아진 모공축소  효과를 확인했다. ‘보들은행잎 모공핏 마스크’는 모공이 가장 많이 보이는 코부터 양볼까지 얼굴 중안부에 맞추어 인체공학적으로 개발된 특화 마스크 시트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인천공항에 K푸드 큐레이션 ‘한식소담길’ 오픈

    아워홈이 지난 12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K푸드 큐레이션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
     
    아워홈은 지난해 인천공항공사 식음복합시설 FB3 구역 운영사업권을 수주했다. 2025년까지 순차적으로 식음시설, 뷰티, 카페, 서점 등 총 40여 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중 15곳은 아워홈 직영 식음매장을 운영한다.

    첫 매장으로 12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 1층 교통센터 중앙에 K푸드 큐레이션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 △한식에 대한 깊이 있는 전문성 △진심을 담은 한식의 헤리티지 △특색 있고 다채로운 검증된 전국 맛집 등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있는 한식 큐레이션’을 브랜드 콘셉트로 삼았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 최대 82% 할인

    컬리가 6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상반기 베스트 상품 3990여개를 최대 82% 할인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는 상반기 결산에 걸맞게 올 1~5월 뷰티컬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명예의 전당, 브랜드관 등 상반기 인기상품을 테마별로 큐레이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명예의 전당에서는 카테고리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1위 상품들을 모아 선보인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50ml 세트, ‘브이티’ 리들샷 100 50ml, ‘랑콤’ UV 엑스퍼트 선크림 등을 일일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강력한 밀착력으로 마스크팩 1위에 꼽힌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10매는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스파와 휴양, 바비큐까지 ‘캐빈 파크’ 오픈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지난 6일 신규 숙박시설인 캐빈 파크를 오픈하고 올 여름 ‘물’이 다른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선보인다.   

    국내 보양온천 1호로 지정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만2000㎡ 부지에 총 50대의 캐빈 파크를 조성하고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캐빈 내부는 2인용 2층 침대 1개, 1인용 2층 침대 1개로 구성돼 최대 6명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제격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캐빈 파크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SNS를 통해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빈 파크 이용권과 스파 입장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뚜레쥬르, 커피 쿠폰 선착순 증정 ‘해피아워 이벤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아이스 커피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원샷! 아샷추’,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 커피가 생각나는 더운 날씨 고객들의 시원한 카페인 충전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30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매일 오전 11시 ‘원샷! 아샷추’ 혹은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매일 1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한해 전국 뚜레쥬르 매장 혹은 앱에서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뚜레쥬르는 여름 신메뉴로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 커피 2종도 출시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마라샹구리 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을 출시했다. 알싸하게 매콤한 사천식 마라볶음면 ‘마라샹궈’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농심은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으로 마라맛 매니아는 물론, 대중적인 입맛도 함께 사로잡기 위해 산초 베이스의 알싸한 마라향, 돈골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조합한 최적의 마라맛을 구현했다. 마라맛에 어울리는 목이버섯, 청경채 건더기로 시각적 완성도와 식감을 동시에 살렸다.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은 전작인 푸팟퐁구리, 김치짜구리 큰사발면과 마찬가지로 물을 버리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국물자작’ 조리법으로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너구리 시리즈 특징인 굵고 쫄깃한 면발과 캐릭터 어묵으로 브랜드 고유성을 이어갔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마슐랭 마라탕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신제품 ‘마라탕면’ 용기면을 출시했다. ‘마슐랭’은 젊은 세대 사이에서 대중적인 맛으로 자리잡은 마라맛을 라면에 접목해 탄생했다.

    첫 제품인 ‘마슐랭 마라탕면’은 2단계 맵기의 얼얼하고 매콤한 마라탕으로, ‘푸주’와 ‘두부피’ 건더기를 넣어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맛있게 먹는 TIP으로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응용 레시피를 제공한다. 기호에 따라 동봉된 얼얼마라유로 맵기를 조절하거나 원하는 부재료를 첨가해도 좋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 말레이시아 현지서 한국문화 체험 행사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한국관광공사 쿠알라룸푸르지사, 경기관광공사, 에버랜드와 함께 지난 15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한 ‘경기 관광 세미나’에 참여해 한국 여행 계획이 있는 현지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K-치킨 알리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한국 여행 계획이 있는 말레이시아인 개별관광객 80여명을 한국관광공사 쿠알라룸푸르지사가 운영 중인 한국관광홍보관 ‘코리아 플라자’에 초청해 진행됐다.

    경기도에 본사 사옥과 R&D센터, 교육관 등의 터전을 마련한 교촌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쿠알라룸푸르 시민들에게 교촌치킨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함께 치킨 조리 시연과 붓을 이용한 소스 도포 체험 등 교촌만의 체험 콘텐츠를 선보였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청소년 스포츠 문화 활성화… 풋살히어로즈 성료

    동아오츠카가 지난 16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종합운동장에서 중학교 풋살 대항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풋살히어로즈 2024’를 성료했다.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풋살히어로즈 2024’는 풋살 저변 확대와 청소년 스포츠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서울·부산·인천·대구·대전·광주 등 6개 지역의 296개 중학교 풋살팀은 한달간 지역구 예선전을 치르고, 예선에 통과한 24개 팀이 최종 본선에 올라 서울대학교에 입성했다.

    이날 풋살히어로즈 우승팀은 서울 충암중학교로 장학금 200만원이 전달됐으며, 2등 대구 경신중학교, 3위 부산 성동중학교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이 주어졌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웨스틴 조선 서울-호무랑, 日 소바 장인 초청 행사
     
    조선호텔이 25일부터 28일에 걸쳐 나흘동안 230년 전통의 일본 소바 명가 ‘사라시나 호리이’의 소바 장인을 초청해 전통 수타 소바를 선보인다. 25일과 26일에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 27일과 28일에는 청담동에 위치한 캐주얼 재패니즈 다이닝 ‘호무랑’에서 서보이는 초청행사다.  

    사라시나 호리이는 1789년 오픈 이후 230년 이상 이어와 9대째 소바를 만들고 있는 일본의 전통 소바 명가이다. 현재 본점은 도쿄 아자부주반에 위치하며 사라시나 소바 계보의 원조로서 메밀을 80% 이상 정제해 한층 하얗고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아에서는 양일 동안 디너 고객 대상으로 누들 코너에서 사라시나 호리이 소속 셰프가 직접 소바를 만들어 제공한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고객만족도 더 높인다’ 스타가이드 상품 업그레이드

    하나투어가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스타가이드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스타가이드100’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매달 3개 지역의 스타가이드를 지정해 예약 단계부터 가이드 정보를 제공하고 상품 선택지를 넓히고자 했다.

    1기에는 동남아, 일본, 유럽, 중국의 일부 도시를 중심으로 운영했다가 2기에서는 미주 및 남태평양 지역, 시장이 본격화된 중국의 주요 도시들까지 지역을 확대했다. 7월에는 17년 경력의 홋카이도 가이드, 필리핀 역사에 능통한 프리다이빙 전문 보홀 가이드, 재미있는 역사와 지리를 설명해주는 백두산 가이드 상품이 출발 예정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식물성 음료 ‘그린덴마크’ 신제품 2종 출시

    동원F&B가 식물성 음료 ‘그린덴마크’ 신제품 2종 콜라겐부스터, 프로틴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통째로 갈아 넣은 아몬드에 각각 콜라겐부스터와 단백질 등 기능성 성분을 함께 담은 식물성 음료다.

    ‘그린덴마크 콜라겐부스터’는 흡수가 빠른 식물성 콜라겐부스터 1000mg과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이 들어 있으며, ‘그린덴마크 프로틴’은 100% 식물성 단백질 5g과 비타민 3종(B, C, E),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동원F&B는 ‘그린덴마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와 협업해 오는 30일까지 탐앤탐스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상반기 창고 대방출 행사 진행… 최대 70% 할인

    신세계L&B가 오는 30일까지 주류전문매장 와인앤모어에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인앤모어 45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와인, 샴페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종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각종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750ml 와인 1병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페어링 푸드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간 2회에 한해 진행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9일까지는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 20일부터 26일까지는 레드 와인, 27일부터 행사 마지막날인 30일까지는 와인 전 카테고리에서 4병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 ▲ ⓒ대명아임레디
    ▲ ⓒ대명아임레디
    ◇ 대명스테이션, 한국소비자원과 고령층에 손길 ‘소비자 권익증진’ 행사

    대명소노그룹 대명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사회배려계층을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 13일 한국소비자원, 경상북도, 의성군,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 대명아임레디는 상조 서비스 소비자들인 고령층을 위한 ‘내상조 알림제도’, ‘내상조 찾아줘’, ‘내상조 그대로’ 제도 교육 영상 시청 시간을 가진 것에 이어 상조에 대해 소비자가 궁금해 할 만한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상담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이에 앞선 전날에도 경북 영덕군에서 열린 같은 행사에 참여해 손선풍기 200개를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기부하는 자리를 가지기도 했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중남미 패키지 라인업 확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아에로멕시코의 인천~멕시코시티 직항 노선 재개에 맞춰 더욱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중남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 멕시코시티 관광은 물론, 칸쿤에서 휴양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멕시코시티·칸쿤 고품격 9일’과 중남미 핵심 여행지를 찾는 ‘중남미 5개국 14·16일’이 있다. 두 상품 모두 오는 8월 17일 첫 출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