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다섯 가지 테마로 15차례에 걸쳐 파티반얀트리,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 등 공연 라인업서울드래곤시티, 인기 DJ의 라이브 퍼포먼스
-
본격적인 더위와 함께 호텔업계 '풀 파티'의 계절이 도래했다. 수영장에서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DJ 퍼포먼스,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7월5일 풀 파티를 처음 개최한다.‘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 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콘셉트 하에 다섯 가지의 색다른 테마로, 11월16일까지 15차례에 걸쳐 열린다.7월5일과 6일 열리는 1차 파티는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찬 여정의 시작’을 주제로 한다.‘항해’ 콘셉트로 꾸며진 어번 아일랜드에서 DJ 아프로(APRO), 케넷(KENET), 세모(SEMO), 트룬솔(TRUEUNSOL)이 EDM 중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비트의 칠 하우스와 여름밤 감성의 재지 하우스 풍으로 파티를 이끌어 나간다.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번 프라이빗 풀 파티는 입장객들에게 보다 여유로운 바이브를 제공하기 위해 선베드, 카바나 등의 전용 좌석을 제공한다. 모든 입장객들은 프리미엄 데낄라 ‘패트론’으로 만든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으며, 이용 좌석에 따라 프리미엄 샴페인도 제공된다.파티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입장권은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디럭스룸 투숙 기준 79만원부터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는 유피라운지클럽이 주최하는 ‘2024 반얀트리 풀 파티’가 개최된다.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는 물론, 수준급 디제잉 퍼포먼스와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회차별로 조주봉·빵송국·유브이 등 인기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호스트를 담당할 예정이다.특히 올해 공연 라인업으로는 국내 최고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듀오를 필두로 한승우와 쏠, 애쉬비 등이 공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2024 반얀트리 풀 파티’는 7월13일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8시부터 진행된다. 입장권은 얼리버드 기준 6만6000원이다.
-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 풀 파티를 개최한다.▲마린(7월6일·13일·8월31일) ▲야광(7월20일·27일) ▲버블 폼·파이어 볼(8월3일·17일) ▲펩시데이(8월24일) 등 총 4가지의 색다른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데이 워커, 에이제이, 고도 등 인기 DJ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풀 파티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입장권은 바(Bar) 이용 쿠폰 1매 포함 1인 5만원에 ‘캐치테이블’에서 단독 판매한다. 캐치테이블에서 입장권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제주신화월드는 화려한 조명과 흥겨운 음악으로 ‘2024 JSW SKY POOL PARTY’를 7월1일부터 8월31일,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신화관 인피니티 풀 ‘스카이 풀’에서 개최한다.제주의 밤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EDM과 하우스 뮤직, K-POP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DJ 퍼포먼스가 펼쳐진다.DJ KIMDONGSUN, DJ KYTE, DJ EASTRACK 등 각기 다른 무드의 DJ 공연으로 이어질 예정이다.해당 기간 매일 진행되는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불꽃놀이가 더해져 풀파티의 분위기가 한층 고조된다.루프톱 바 ‘바온탑’에서는 칵테일, 맥주, 스파클링와인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류 프리플로우를 운영한다. 무제한 드링크 티켓은 스카이 풀 무료입장 가능한 신화관 투숙객의 경우 2만5000원, 메리어트관·랜딩관·서머셋 투숙객은 입장료 포함 3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투숙객이 아닌 경우는 입장료 포함 4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