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소믈리에 조내진과 와인바 바이더씨의 이태리 와인 디너우마니론끼 등 레뱅 주요 이탈리아 와인 페어링"일회성 행사가 아닌 연속적으로 진행할 예정"
  • ▲ ⓒ레뱅
    ▲ ⓒ레뱅
    수입 주류 전문 기업 레뱅은 지난 18일 초이닷 총괄 매니저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소믈리에 조내진과 이탈리아 남부를 그대로 표현해낸 와인바 바이더씨(By the sea)가 함께하는 이태리 와인 디너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레뱅을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이탈리아 마르께 지역을 대표하는 와이너리 우마니론끼(Umani Ronchi)의 펠라고를 비롯해 토스카나에 위치한 부띠끄 와이너리 라 포데리나(La Poderina)의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베네토 지역을 대표하는 마시(Masi)의 코스타세라 아마로네 리제르바 등 이탈리아 다양한 지역의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이탈리아 남부의 감성을 담아낸 와인바 바이더씨(By the sea)의 다양한 음식들과 와인들의 페어링이 돋보였다.

    초이닷 총괄매니저 조내진과의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와인에 대한 재미있는 스토리와 와인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까지 들을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혔다는 설명이다. 

    레뱅의 관계자는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와인을 체험할 수 있는 재미있는 행사들을 계획 중”이라며 “이번 이탈리아 와인 여행 또한 일회성 행사가 아닌 연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 행사는 7월 16일로 와인 21 홈페이지와 레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모집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