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첫 출시 이후 6년 여 만에 550만장 넘게 판매130여종 슬랙스 연간 판매량 100만 장 넘어트렌디한 핏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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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 스탠다드는 슬랙스를 2018년 첫 출시한 이후 6년여만에 누적 판매량 550만 장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를 기점으로 스테디셀러 상품인 슬랙스의 온·오프라인 누계 판매 550만 장을 돌파했다. 2021년 말에 판매량 300만 장을 넘어선 이후 △2022년 6월 350만 장 △2023년 5월 450만 장 △2024년 5월 550만 장의 기록을 각각 달성하며 연간 판매량이 100만 장에 달하는 추세다.

    현재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판매 중인 슬랙스 스타일은 △와이드 히든 밴딩 슬랙스 △테이퍼드 히든 밴딩 슬랙스 △쓰리턱 세미 벌룬 슬랙스 등 136종에 달한다.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최근 1년간(2023년 6월 ~ 2024년 5월) 슬랙스를 한번이라도 구매한 고객을 연령별로 분석해보면 20대와 30대가 80.4%에 달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슬랙스를 포함한 팬츠 카테고리에서 매력적이고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