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유료회원 대상 연중 최대 할인 행사코스알엑스, 라네즈 대표 제품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1~3위 올라“지속적으로 글로벌 성장 동력 확보할 것”
-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1~3위(판매 수량 기준)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올해는 7월 16~17일 진행됐다.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브랜드가 대표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가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랭킹 1~3위를 싹쓸이하는 기록을 세웠다.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랭킹 1위를 차지했고, 라네즈의 대표 제품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2위와 3위로 집계되며 뒤를 이었다.이밖에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은 페이셜 크림&모이스처 랭킹 2위를 기록하고,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헤어 세럼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글로벌 대표 브랜드의 성과도 함께 확인할 수 있었다.아모레퍼시픽 아마존 채널 담당자는 "AI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