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찰 생과일 그대로 사용… 판매량 전년 대비 25% ↑하루 최대 5만잔 판매 기록 세우기도SNS, 숏폼 플랫폼서 바이럴 효과 톡톡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5월 출시된 ‘생과일 음료’ 3종의 판매량이 출시 60일 만에 200만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는 시원하고 달콤한 맛으로 갈증을 풀고, 간편하게 과일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직후부터 음료 판매 순위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특히 SNS와 숏폼 플랫폼 등에서 제철 생과일을 그대로 사용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새롭게 주목받으며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25% 상승했다. 특히 가장 많이 팔린 날에는 하루 5만잔 이상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과일 음료 3종이 예년보다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점점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유난히 덥고 습한 이번 여름,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