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빅스마일데이, 그랜드십일절 시작'블랙 모델, 화이트에 비해 고급스러운 컬러감
  • ▲ 로보락이 11월 유통가 빅세일에서 ‘S8 MaxV Ulara 블랙’ 모델을 첫 공개한다. ⓒ로보락
    ▲ 로보락이 11월 유통가 빅세일에서 ‘S8 MaxV Ulara 블랙’ 모델을 첫 공개한다. ⓒ로보락
    로보락(Roborock)이 내달 진행되는 유통가 빅세일에서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8 MaxV Ultra’ 블랙 모델을 첫 공개한다. 

    로보락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와 11번가 그랜드십일절 등 11월 1일에 시작되는 유통가 빅세일에 S8 MaxV Ultra의 블랙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최초로 선보이는 블랙 모델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기존 화이트 모델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올해 4월에 출시된 S8 MaxV Ultra는 강력한 진공 및 물청소 기능에 로보락 제품 최초로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 회전형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 등 독보적인 엣지 클리닝 기능을 갖췄다. 로보락 제품 최초로 청소용 물을 자동으로 교체하는 직배수 스테이션도 판매 중이다.

    한편, 로보락은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관심고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로보락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1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로보락이 G마켓·옥션 빅세일에서 총 15회 연속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한 이벤트다.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후 빅스마일데이 또는 그랜드십일절 행사 첫날인 11월 1일 S8 MaxV Ultra를 구매하면 시크릿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유통가 빅세일을 앞두고 로봇청소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신 청소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고 푸짐한 경품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