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한정 수량 판매, 원두 2+1 행사 등온라인 스토어 전용 10만원 상당 정액 할인 쿠폰 증정홀빈 11종, VIA 5종 원두 대상으로 2+1 행사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세계그룹 ‘쓱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타벅스가 가장 주안점을 둔 것은 인기 MD 한정 수량 판매다.

    스타벅스는 한 해를 통틀어 버디(단골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엄선해 쓱데이 기간 중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시간대별로 공개한다.

    쓱데이 첫날인 11월 1일 10시에는 지난 7월 출시한지 한 시간 만에 전국적으로 품귀 현상을 일으킨 베어리스타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를 판매한다. 이달 인기리에 판매된 플레이모빌 피규어의 대형 버전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플레이모빌 대형 콜렉토이즈’도 15시 단독 공개한다.

    11월 4일 10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와 전통 민화 호작도를 모티프로 만든 ‘호작도 MD 시리즈’를 선보인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대 3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각인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인기 상품인 ‘뉴턴 텀블러(355㎖)’ 2종을 포함해 인기 원두에 어울리는 MD 및 푸드를 각각 매칭한 ‘원두 세트’와 지역별 텀블러, 머그, 키체인이 한 세트로 결합된 ‘리저널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먹거리로는 이달 온라인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샌드위치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와 바닐라 밀크 필링을 넣은 ‘돌체 핑거 초콜릿(15입)’을 20% 할인 판매하며, 수험생 디저트로 제격인 파베 초콜릿, 롤 케이크 등은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쓱데이 기간 중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5000원(2장), 1만5000원(2장), 3만원(2장)으로 구성된 총 10만 원 상당의 정액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쓱데이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홀빈과 VIA 원두를 두 개 구매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원두 2+1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강력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