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 성료시각·촉각·후각 자극 로즈 오일 경험 선사브랜드 철학·원료의 가치 전달
  • ▲ ⓒ아이소이
    ▲ ⓒ아이소이
    아이소이는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지난달 10일부터 2월2일까지 핑크빛 장미로 가득한 로즈 오또 가든이라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 예약 전 기간 매진을 기록하고, 현장에는 웨이팅 인원까지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로즈 오또 가든 투어에 포함된 로즈 오또에 얽힌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바탕으로 현장 퀴즈나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편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이자 이번 팝업의 메인 콘셉트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 오또성분은 3000송이의 장미에서 단 1g추출되는 원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