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1200명 중·소상공인 노무 해결 지원현대백화점, 예비부부 위한 봄맞이 '웨딩페어' 동아오츠카, ‘2025 태백 겨울 축제’ 참가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1200명 중·소상공인 노무 해결 지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우아한 노무 해결사’를 통해 17개월간 총 1230명의 중·소상공인에게 노무 상담과 교육을 지원했다.

    평소 노무 고민이 있어도 인터넷 검색이나 지인을 통해 알아보는 데 그쳤던 중·소상공인에게 전문적인 상담 기회를 무료로 제공했다. 1대1 노무 컨설팅과 집체 교육, 실시간 전화 상담, 상담 사례집 제공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모히건 인스파이어 ‘오로라’, 500만 방문 돌파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가 개장 1년여 만에 약 500만 방문객을 돌파했다. 

    총 길이 150m, 높이 26m의 거대한 천장과 높은 벽면(기둥)을 초고화질 LED 사이니지로 채운 오로라는 22K 초고해상도의 천장 미디어와 8K 해상도의 기둥 미디어가 하나로 통합된 거대한 3D 콘텐츠를 구현해 남다른 디지털 몰입감을 제공한다.

    인스파이어는 현대퓨처넷과의 협업을 통해 개장 이후 현재까지, 매시 정각과 30분에 상영되는 쇼 콘텐츠로 ‘언더 더 블루랜드’, ‘코즈믹 오디세이’, ‘오로라 익스프레스’를 공개했고, 평상시 재생되는 아트 콘텐츠는 신비로운 숲과 하늘, 아프리카 사바나의 대자연, 시즌에 따라 변화하는 풍경을 담은 테마 영상 등을 선보였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밸런타인데이 맞아 ‘프리미엄 가나’ 한정판 쉘 초콜릿 운영

    롯데웰푸드가 ‘프리미엄 가나’의 시즌 한정 제품을 운영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공식 엠배서더인 안성재 셰프가 추천한 봄 시즌 디저트를 담은 쉘 형태의 초콜릿인 ▲‘프리미엄 가나 베리 무스케익’ ▲‘프리미엄 가나 레몬치즈 타르트’ 등 시즌 한정 운영 제품 2종이다. 

    베리 무스케익은 쉘 형태로 초콜릿 속에 상큼한 베리 무스케익을 담았다. 부드럽고 상큼한 베리 필링 위에 풍미를 더해줄 라즈베리 시럽으로 두 개의 층을 만들어 한입 베어 물면 초콜릿의 달콤함과 베리무스 케익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레몬치즈 타르트는 쉘 모양의 초콜릿 속에 레몬치즈 타르트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예비부부 위한 봄맞이 '웨딩페어'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현대백화점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예물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 대상 명품·워치·주얼리 상품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를 기본 적립 금액의 2배 적립해준다. 가전·가구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클럽웨딩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중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클럽웨딩 가입 후 9개월간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5%를 H포인트으로 돌려준다.
  • ▲ ⓒ현대백화점
    ◇ 쿠팡, ‘광주 지역맛집’ 특별전 … 안유성 명장 밀키트 등 할인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푸드클럽 우수 밀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한민국 16대 조리 명장 안유성 셰프의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유성 명장의 비법 소스가 가득한 명담 평양 비빔냉면과 깔끔한 육수에 푸짐한 한우 고명을 담아낸 명담 한우 나주곰탕을 통해 명장의 요리를 집에서 재현할 수 있다.
  • ▲ ⓒ닥스
    ▲ ⓒ닥스
    ◇ LF 닥스, 25SS ‘로열 브리티시’ 컬렉션 론칭

    닥스(DAKS)가 품격의 정점을 담은 25SS ‘로열 브리티시(ROYAL BRITISH)’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이 주목하는 영국의 로열 패밀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전통과 격식을 중시하는 영국 왕실은 국가 행사와 공식 연회 등 어디서나 세련되고 기품 있는 옷차림을 유지해왔다.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와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남성 수트와 우아한 실루엣의 여성 드레스 등으로 구성됐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2025 태백 겨울 축제’ 참가

    동아오츠카가 ‘2025 태백 겨울 축제’에 참가해 2월 15일과 16일 이틀동안 태백산 국립공원 당골광장에서 따뜻한 포카리스웨트를 제공한다.

    1994년부터 시작된 태백산 눈 축제는 예로부터 풍부한 자원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국내 대표 겨울 축제다.

    동아오츠카는 추운 겨울 날씨 속에서 다양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는 관람객들을 위해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활용해 따뜻한 포카리스웨트를 제공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피스차티오 딸기 티라미수’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디저트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수제 피스타치오 크림과 풍성하게 올린 제철 생딸기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신메뉴와 더불어 특별한 세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커플 세트’는 ‘허니콤 모르타델라 토토’ 피자, ‘이탈리안 시저 샐러드’, ‘부라타 뽀모도로’와 신메뉴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로 구성되어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피렌체 세트’는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와 함께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까르보나라’가 제공된다.
  • ▲ ⓒ다이닝브랜즈그룹
    ▲ ⓒ다이닝브랜즈그룹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양 스타필드점 오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경기 고양시 동산동에 ‘고양 스타필드점’을 오픈한다.

    총 658m²(약 199평) 규모에 57개 테이블, 276개 좌석수로 전국 쇼핑몰 내 입점한 아웃백 중 최대 규모며, 신세계 고양 스타필드 내 키즈 매장이 밀집한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한다.

    다인 가족 및 모임을 위해 창가 쪽으로 6인석 테이블을 배치했으며, 매장은 미국 아웃백의 정통성을 반영한 그린 캐노피 디자인의 외관과 호주의 상징 ‘울룰루’에서 영감을 받은 내부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전 좌석에서 주방 내 조리 과정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을 운영해 고객 신뢰를 높였으며, 독립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별도 프라이빗 룸도 구비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코코망고 알맹이’ 출시

    오리온이 코코넛과 망고 두 가지 맛과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코망고 알맹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에서 먼저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코코망고 알맹이는 과일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구현한 알맹이 젤리 시리즈의 다섯번째 제품이다. 코코망고 알맹이는 두 가지 과일을 믹스해 선보이는 첫 알맹이 젤리로 맛과 식감을 한번에 맛볼 수 있도록 완성했다.

    오리온은 새해를 맞아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이달 2월 20일까지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에서 알맹이 젤리 팝업스토어 ‘알맹이네 과일가게 시즌2’를 운영 중이다.

    코코망고 알맹이는 2월 14일부터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재밌게 즐기고 무료 시식과 구매까지 가능하다.
  • ▲ ⓒ대명소노
    ▲ ⓒ대명소노
    ◇ 소노인터내셔널, ‘소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전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창립 4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소노 브랜드데이 패키지’는 최대 48% 할인과 주중 30시간 스테이를 비롯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전국 17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객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워터파크 혹은 겨울 테마파크 할인권 ▲사우나 이용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특별 혜택으로 주중(월~목요일) 투숙시에는 9시 얼리 체크인 및 15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조식 뷔페 소인(유아 및 초등학생) 1명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소노 브랜드데이 패키지 상품은 2월 말까지 한정으로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4월 말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