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웨이 아이콘2 정수기 ⓒ코웨이
◆ 진에어, 서울 강서구에 기부금 7000만원 전달
진에어가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서울 강서구에 기부금을 7000만원을 전달했다.
진에어는 지난 24일 오후 서울 강서구청 구청장실에서 김주민 진에어 마케팅본부장과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서 진행되는 시설 개선, 물품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 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코웨이가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5년 시즌 스폰서로 활동한다.
코웨이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이번 파트너십 일환으로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 비렉스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비렉스 인기 제품 '트리플체어'를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락커룸과 휴게실에 설치해 선수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코웨이는 경기장을 찾은 히어로즈 팬들과 코웨이 고객을 위해 코웨이 굿즈를 증정하고 고객 초청 행사인 '코웨이 파트너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구자열 예술의전당 이사장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 성공 기원 챌린지 동참
구자열 예술의전당 이사장(LS 이사회 의장)이 25일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는 응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주최자인 충청북도 영동군에서 세계 최초로 열리는 국악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고자 시작된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구 이사장은 "우리나라 전통음악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문화 교류를 촉진하자는 캠페인의 취지가 우리 LS의 문화 예술 후원 철학과 맞닿아 있어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구 이사장은 올해 3월, 예술의전당 신임 이사장으로 임명됐으며 2022년부터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다.
◆ 스피드메이트, K-BPI 자동차 관리부문 23년 연속 1위
스피드메이트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자동차 관리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스피드메이트는 자동차 경정비, 긴급 출동 서비스, 타이어와 수입차 부품 유통 등 차량 관리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580여개 매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비와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모빌리티 생활의 동반자로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지난해 9월에는 SK네트웍스로부터 물적분할해 'SK스피드메이트'라는 신설 법인으로 독립해 사업 혁신 속도를 더욱 높이고 'AI 데이터 기업'으로의 전환하고 있다.
◆ 이스타항공, JAL과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 판매 협업
이스타항공이 일본항공(JAL)과 함께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 판매를 위한 협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일본 왕복항공권을 소지하고 있고, 거주지가 일본이 아닌 사람이라면 118개의 일본 국내선 항공 이용권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의 가격은 편도 기준 △단거리 노선 7700엔, △중거리 노선 1만1000엔, △장거리 노선 1만4300엔부터며, 공항이용료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거리별 해당 노선과 구매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과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쿠첸,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 바이럴 필름 공개
㈜쿠첸이 뛰어난 조리 효율성과 마그네틱 다이얼로 사용 편의를 높인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 바이럴 필름을 공개했다.
쿠첸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은 3400W 초고화력에 280mm 대화구, 다양한 조리 용기 사용이 가능한 플렉스존을 결합해 많은 양의 요리도 단번에 완성하는 제품이다.
화구와 조작부가 나뉜 2분할 타입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나왔으며 조작부에는 자석처럼 탈부착 되면서 손쉽게 인덕션을 조작할 수 있는 마그네틱 다이얼을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바이럴 필름은 제품의 특장점을 재치 있게 담아내면서 메인 타깃인 3050 고객의 공감대를 이끌기 위해 출가외인(출가왜?人)을 테마로 제작됐다. 독립한 자녀가 본가에서 매번 필요한 물건을 챙겨가다가 급기야 엄마 몰래 인덕션까지 가져가는 다소 황당하고 웃긴 이야기로 '화이트 올파워 인덕션'이 누구나 탐내는 제품임을 강조했다.
◆ 쿠쿠, 한 뼘 안에 들어오는 슬림한 직수 정수기 출시
쿠쿠가 한 뼘 안에 들어오는 초슬림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
최근 필수 가전은 점점 늘어나지만 주방 공간에 제약이 있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슬림한 가전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쿠쿠는 공간 효율성과 디자인, 기능까지 알차게 갖춘 직수 정수기를 선보였다.
쿠쿠는 '셀프관리형 직수 정수기' 기술을 꾸준히 가다듬으며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직수 정수기는 호텔 등에도 꾸준히 공급되며 B2B 시장의 성과를 이끌고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