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과 MOU발베니, ‘발베니 메이커스 테이블’ 팝업 운영럭키슈에뜨·슈콤마보니·쿠론, 첫 통합 롯데 본점 팝업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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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기요
    ◇ 요기요, 가정의 달 맞이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 

    요기요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메뉴들을 모은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5월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가정의 달에 수요가 높은 찜닭, 치킨, 떡볶이 등 인기 외식 메뉴 브랜드들로 구성됐으며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두찜’, ‘기영이숯불치킨’, ‘떡볶이참잘하는집’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요기요 고객은 해당 브랜드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4000원의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최대 3000원 할인)까지 더해지면, 최대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 ▲ ⓒ올마이투어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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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마이투어닷컴, ‘호텔스컴바인’ 공식 입점 파트너십

    올마이투어닷컴이 ‘호텔스컴바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가 보유한 숙소 상품의 공식 입점 절차에 들어간다.

    협력을 통해 올마이투어닷컴은 약 300만개의 숙소(총 객실 수 약 1400만개)를 호텔스컴바인에 순차적으로 입점시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넓힐 계획이다.

    올마이투어닷컴은 호텔스컴바인 입점을 기점으로, 추후 론칭 예정인 ‘글로벌 버전’을 통한 해외 사용자 유입까지 사업 저변을 넓혀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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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놀유니버스,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과 MOU

    놀유니버스가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과 성남시 청소년의 진로 개발과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에는 ▲고교생 대상 ‘성남미래교육주간’ 사업 공식 협력 ▲양 기관 인프라를 활용한 미래형 청소년 프로그램 공동 개발 ▲사회적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 방안 마련 등이 포함된다.

    특히 양 기관은 ‘성남미래교육주간’ 사업 협력의 일환으로 오는 7월 중 놀유니버스 판교 신사옥 10X타워에서 고교생 대상 진로 체험 행사를 공동 주관한다. 
  • ▲ ⓒ풀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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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 리뉴얼 출시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 전 제품을 리뉴얼하며,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설탕무첨가 플레인’으로 변경하고 설탕 없이, 오직 우유 유래 당만을 함유하도록 변경했다. 기존 제품이 지닌 담백한 맛과 신맛이 적은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진한 텍스처를 구현해 깊은 풍미를 한층 더 강화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플레인’과 ‘풀무원요거트 그릭 블루베리’는 기존 제품 대비 각각 29%, 31% 당 함량을 줄여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설탕무첨가 플레인, 플레인, 블루베리 3종은 저지방으로 설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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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요즘간편육수링’ 2종 출시

    오뚜기가 자사 대표 육수 제품인 ‘옛날 사골곰탕’과 ‘멸치장국’의 원료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요즘간편육수링’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요즘간편육수링 사골은 뉴질랜드산 사골 엑기스에 세 가지 야채를 더해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의 깊은 맛을 재현했다.

    요즘간편육수링 멸치&디포리는 멸치와 디포리를 구워 비린 맛을 줄이고 구수한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5가지 해산물과 8가지 야채를 추가해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표면적을 넓힌 링 타입으로 용해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60초 만에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4분할 커팅선을 넣어 필요한 만큼 1개 이하로 소분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적이다.
  • ▲ ⓒ발베니
    ▲ ⓒ발베니
    ◇ 발베니, ‘발베니 메이커스 테이블’ 팝업 운영

    발베니가 5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발베니 메이커스 테이블(The Balvenie Makers Table)’을 운영한다.

    일반 입장 방문객은 다양한 발베니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존과 포토존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발베니 메이커스 테이블에서는 국내 한식 장인들과 협업해 개발한 ‘발베니 페어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발베니 페어링 세트’를 구매하면 핑거푸드 4종과 발베니 12·14·16·21년이 각각 한 잔씩 제공된다.

    ‘발베니 테이스팅 클래스’는 김미정 발베니 브랜드 앰버서더가 직접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흥미로운 발베니 스토리와 함께 발베니 위스키에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을 심층적으로 소개해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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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 여름편’ 영상 공개

    제주삼다수가 생수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2025년 두 번째 광고 영상 ‘제주삼다수 여름 편’을 공개했다.

    지난 4월 봄 인사 편에 이어 공개한 이번 광고에는, 브랜드 모델 박보영과 함께 태요미네 ‘태하’가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CF 속 박보영은 다 마신 제주삼다수 병을 아쉬워하며 바라보고, 이를 본 태하는 “누나 물 줄까요?”라며 제주삼다수를 건넨다. 박보영은 “너도 좋아마시는구나?”라고 답하며 병을 받아 들고, 두 사람은 청정 제주의 배경 속에서 나란히 앉아 제주삼다수를 즐긴다.
  • ▲ ⓒ동원홈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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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드레싱 2종 출시

    동원홈푸드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저당 드레싱 신제품은 이탈리안, 발사믹 등 2종이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이 각각 0g, 4g 에 불과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은 레몬과 허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으로, 여름철 즐겨먹는 냉파스타나 해산물 요리와 함께 즐기기 좋다.

    ‘비비드키친 저당 발사믹 드레싱’은 발사믹 식초와 레드와인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며, 카프레제에 드레싱으로 활용하거나 바게트, 사워도우와 같은 빵에 곁들여 먹기 좋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캐치! 티니핑’ 협업 진행

    롯데웰푸드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왓따 & 캐치! 티니핑’ 컬래버레이션은 주요 티니핑이 담겨있는 총 8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왓따의 주요 특징인 판박이 스티커는 기존과 디자인을 달리한 ‘빅 사이즈 판박이 스티커’로 업그레이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판박이 스티커는 총 50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하츄핑’, ‘초롱핑’, ‘빛나핑’ 등 인기 티니핑 48종(캐릭터 24종, 각 2개 디자인)과 이번 ‘캐치! 티니핑’ 시즌 5의 레전드 티니핑인 ‘오로라핑’, ‘왕자핑’ 2종을 판박이로 만나볼 수 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키즈, 그림책 기반 영어 콘텐츠 출시

    웅진씽크빅 영유아 학습 플랫폼 ‘스마트올 키즈’가 4~7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기반 영어 학습 콘텐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콘텐츠는 ▲노래 따라 부르기(말하기 강화) ▲소리 듣고 터치하기(듣기 강화) ▲나만의 책 완성하기(읽기 강화) ▲나만의 그림책 완성하기(읽기·표현력 강화) ▲단어 카드 만들기(단어 인지) 등 액티비티를 제공해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콘텐츠는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영어의 기초를 체계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4세부터 7세까지 매주 2회 학습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스토리 중심 활동에서 시작해 연령이 높아질수록 알파벳과 파닉스로 확장되는 단계별 학습을 제공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통합포인트 출범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 개최

    LG생활건강은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공식 판매점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G포인트’ 출범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G포인트 원정대는 총 3단계, 12개 미션으로 구성됐으며, 각 미션을 완성할 때마다 스탬프가 찍히는 이미지를 통해 몰입과 재미를 더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최소 2000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G포인트 원정대 행사는 각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럭키슈에뜨·슈콤마보니·쿠론, 첫 통합 롯데 본점 팝업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브랜드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이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코스모너지에서 통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세 브랜드가 하나의 공간에서 함께하는 첫 통합 오프라인 행사다. ‘비치클럽’을 테마로 도심 속 바캉스 무드를 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베이비&키즈쇼’ 진행

    쿠팡이 각종 육아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베베앙∙닥터아토∙모윰∙르번 등 유아용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미요미∙푸디버디 등 유아식품 브랜드 등 100곳 이상의 육아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물티슈∙스킨케어∙식기류 등 생활용품부터 스낵∙주스∙영양제 등 식품까지 다양한 육아용품 6000여개를 특가에 준비했다.
  • ▲ ⓒLF
    ▲ ⓒLF
    ◇ LF 질스튜어트뉴욕, 여성 트위드 컬렉션 출시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여름 시즌 다채로운 트위드 여성복 컬렉션을 출시한다. 

    트위드 컬렉션은 질스튜어트뉴욕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인기 제품군으로, 특유의 우아한 감성과 페미닌한 실루엣이 강점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트위드 컬렉션은 소재, 디테일, 컬러, 디자인 전 영역에 있어 변주를 가미해 세련된 멋과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