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Lite, H1, M1 제품 대상"봄 맞아 세탁건조기 수요 증가"
  • ▲ 로보락 올인원 세탁건조기 3종 모습. ⓒ로보락
    ▲ 로보락 올인원 세탁건조기 3종 모습. ⓒ로보락
    로보락은 오는 17일까지 11번가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올인원 세탁건조기를 최대 33%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H1 Lite(H1 라이트) ▲H1 ▲M1 등 총 3종이다.

    지난 3월 출시한 올인원 세탁건조기 신제품 H1 Lite는 18% 할인가에, 지난해 11월 출시한 H1은 정가 대비 12% 할인된 가격에 각각 판매한다. 

    H1 Lite와 H1은 강력한 세탁 성능과 스마트한 기능을 포함했다. 또한 세탁 용량 10kg, 건조 용량 6kg으로 1~2인 가구나 소규모 주거공간에 적합한 사이즈를 갖췄다.

    초소형 세탁건조기 M1은 33%의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1은 세탁 용량 1kg, 건조 용량 0.5kg의 미니 사이즈로 1인 가구나 사업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아기 옷, 수건, 양말, 운동복 등을 따로 세탁할 경우에도 유용하다.

    로보락은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포토 또는 동영상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로보락 올인원 세탁건조기는 혁신적인 제오사이클(Zeo-cycle™) 건조 기술을 통해 의류 소재별 맞춤 전용 모드를 제공하고, 의류 손상 위험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지능형 온도 제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제품 내 NTC 센서가 최적의 온도를 모니터링해 과도한 건조를 방지해준다. 

    레온 루오 로보락 세탁기 사업부 글로벌 마케팅&세일즈 디렉터는 “꽃가루와 미세먼지 수치가 높아지면서 세탁건조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강력한 기능과 콤팩트한 디자인이 결합된 세탁건조기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