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티빙 결합상품 마케팅 나서4주간 '야구푸드 럭키드로우' 행사 등"배민클럽 혜택확대 지속"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 프로야구 인기에 발맞춰 대대적 마케팅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날부터 야구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 제작, 배민상품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프로야구와 배달음식 주문을 연결하고, 배민과 티빙 콘텐츠의 제휴 혜택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광고는 티빙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야구와 배민의 무료배달을 테마로 15초짜리 영상과 6초 분량의 이미지로 제작됐다. 첫 달 100원을 추가 결제하면 배민클럽으로 무료배달을 이용하면서 프로야구 중계도 시청할 수 있다는 게 요지다. 

    매주 추첨을 통해 배민상품권을 증정하는 ‘야구푸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합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4주간 매주 3명을 선정해 치킨, 피자 등 배달 음식을 이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배민상품권 100장과 티빙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배민은 지속해서 배민클럽의 혜택을 적극 알리기 위해 티빙의 대표 예능 IP를 활용한 콘텐츠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앞으로도 배민클럽 혜택을 늘려 고객이 만족하는 가성비 구독 상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