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증여·세금 신고 등 실생활 중심 상담컨설팅 할인·무료 상담 등 전용 혜택 마련
  • ▲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국내 최대 규모의 세무법인인  BnH 세무법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국내 최대 규모의 세무법인인 BnH 세무법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코웨이의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자회사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국내 최대 세무 전문기관과 손잡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세무 상담 서비스를 강화한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BnH세무법인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 전용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본격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고령화에 따라 증가하는 자산 이전, 상속·증여, 세금 신고 등 시니어층의 복잡한 세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

    BnH세무법인은 세무사, 회계사, 변호사 등 약 160명의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국내에서 종합 조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형 세무법인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의 실질적인 재무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는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독점 제공되며, 주요 혜택으로는 ▲상속세·증여세 관련 무료 세무 상담 ▲세금 신고 대행 서비스 최대 20% 할인 ▲세무조사 대응 전문 컨설팅 등이 포함된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세무 상담처럼 일상에서 시니어 고객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전문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실버 세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분야 기업들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코웨이의 실버케어 전문 자회사로, 그간 GC케어, 케어링 등과의 제휴를 통해 건강·요양·자산관리 등 다방면에서 시니어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회사 측은 "시니어 고객의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케어서비스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