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 개최이스타항공,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 성료글로벌세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바니', 팝업 오픈
  • ▲ ⓒ코웨이
    ▲ ⓒ코웨이
    ◆코웨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서 '코웨이 갤러리' 오픈

    코웨이가 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매장에서는 신제품 ‘비렉스 트리플체어’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자유롭게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강력한 제빙 성능으로 여름철 필수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아이콘 프로 정수기’도 체험 가능하다. 신제품은 전면 풀 터치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커피·차·분유·라면 등 용도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용량을 자동 설정해주는 레시피 모드를 갖춰 다양한 생활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롯데 청량리 직영점은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과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매장”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 개최

    청호나이스가 오는 9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직전 방송 대비 판매량이 약 3배 이상 급증해, 혜택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에서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얼음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다. 또한 쾌속 제빙 모드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 속,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스타항공,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 성료

    이스타항공이 청년들과 함께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두원잡이 운영하는 청년 대상 직무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스타항공은 다양한 실무 경험을 원하는 청년들에게 업무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청년들의 객관적인 의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발된 총 67명의 청년들은 5월 초부터 6주 동안 7개 조로 나뉘어 이스타항공 마케팅팀 직원들로부터 멘토링을 받으며 ▲홈페이지 프로모션 기획 ▲LCC 서비스 만족도 평가 ▲부산 지역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방안 기획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지난 7일 마곡 본사에서 진행된 최종 발표 현장에서는 이색 취항식을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한 ‘취항저격’조가 최우수조로 선발돼 이스타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지급받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제안해 주신 좋은 아이디어는 실제 업무에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어부산, 여름 휴가철 국제선 프로모션 시행

    에어부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발·인천발 국제선 총 23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9일 오전 11시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정상가 대비 최대 98%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으로 탑승 가능한 기간은 이달 9일부터 10월 25일까지 기간 내 노선별로 상이하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김해공항 출발 노선 기준 ▲오사카 3만6700원 ▲후쿠오카 3만9200원 ▲도쿄(나리타)·마쓰야마 5만2200원 ▲홍콩·마카오·세부 7만9900원 ▲다낭 8만9900원 ▲삿포로 9만4100원 ▲울란바토르·타이베이 9만9900원 ▲나트랑 10만9900원 ▲보홀 11만9900원 ▲방콕 13만9900원 ▲가오슝·코타키나발루 14만9900원 ▲비엔티안 19만9600원 ▲발리 21만9500원부터 판매한다. 

    인천공항 출발 노선 기준 ▲후쿠오카·오사카 4만2200원 ▲도쿄(나리타) 6만9100원 ▲나트랑 10만5400원 ▲방콕 11만1700원부터 판매한다. 각 노선별 운임은 편도 기준으로 공항 이용료와 유류 할증료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에어부산은 프로모션 기간 내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외 제휴호텔 숙박권 및 뮤지컬 관람권을 제공하고, 글로벌 여행 플랫폼 ‘KKday’와 제휴한 투어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풍성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항공권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글로벌세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바니', 팝업 오픈

    글로벌세아그룹 인디에프의 트렌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모스바니의 팝업 스토어가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충청점에서 열렸다.

    모스바니는 “Most & Various needs in”의 줄임말로, 당신의 모든 니즈를 담은 가장 다채로운 잡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19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전국 8개 매장에서 헤어 액서서리, 모자, 가방, 키링, 잠옷, 쥬얼리 등을 판매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모스바니는 단순 액세서리 브랜드를 넘어, 2030 여성들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일상 속 작은 순간까지 특별하게 만들어 주고자 하며, 트렌디한 취향을 지닌 20~30대 고객들이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운영중인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 스토어는 오는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오는 10일까지 운영된다. 이어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는 엔터식스 안양점에서, 내달 8일부터 17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각각 운영될 에정이다.

    모스바니는 오는 31일에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에서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