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전시장·서비스센터 신설 … 토요타 확장 이전총 2개 워크베이 갖춰 … 월평균 280대 정비 가능안동 시내 중심에 위치 … 고객 편의성 높여
  • ▲ 28일 경북 안동 옥동에 개소한 렉서스·도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경. ⓒ한국토요타자동차
    ▲ 28일 경북 안동 옥동에 개소한 렉서스·도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경.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경상북도 안동시 옥동에 '렉서스·토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해 경북 지역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렉서스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설하고, 기존 송현동에 위치했던 토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시설이다. 

    판매(Sales)·서비스(Service)·부품(Spare Parts)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3S' 콘셉트로 경북 지역 내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토요타 측은 기대했다.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연면적 1163m²(약 350평) 규모로 안동역에서 5분 거리의 시내 중심지에 위치한다. 중앙고속도로 서안동 IC에서도 10분 거리에 있어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제공한다. 전시장과 고객 라운지는 각 브랜드별로 나뉘어져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는 총 2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평균 280대(렉서스 차량 140대, 토요타 차량 140대) 수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은 "렉서스·토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안동 지역 고객분들께 렉서스와 토요타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에 개소한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32개의 전시장과 37개의 서비스센터를, 토요타코리아는 전국 28개의 전시장과 3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