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신세계 강남점 입점 이후 최대 규모 리뉴얼스테디셀러 제품부터 '스프링 테스터기'로 직관적 경험 확장"시몬스만의 하이엔드 수면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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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몬스
시몬스가 신세계 강남점을 ‘하이엔드 럭셔리 스토어’로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시몬스가 2010년 신세계 강남점 입점 이후 진행한 최대 규모로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엿볼 수 있다.9층 생활관에 자리한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화보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앤 우드톤’ 인테리어를 적용했다.상담 테이블과 스툴에는 시몬스의 시그니처 프레임인 ‘아를라’의 블랙 앤 화이트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적용돼 우드톤과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완성했다. 여기에 가죽 소재의 어두운 벽면과 그레이톤 카펫이 매트리스 및 집기들과 어우러지며 세련미를 더했다.특히 ‘초프리미엄의 표본’으로 떠오르고 있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인 ‘켈리’와 ‘로렌’ 등은 물론 뷰티레스트 ‘윌리엄’과 ‘헨리’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스토어 한쪽 벽면에는 뷰티레스트 블랙에 적용된 '레이어링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집기와 시몬스 고유의 스프링 내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스프링 테스터기’를 진열해 기술력과 품질 관리 기준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시몬스만의 하이엔드 숙면 경험을 온전히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