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꾸준한 자기관리로 발탁
  • ▲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의료기기인 ‘비렉스(BEREX) 마사지셋·코어셋’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차승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코웨이
    ▲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의료기기인 ‘비렉스(BEREX) 마사지셋·코어셋’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차승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코웨이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의료기기인 ‘비렉스(BEREX) 마사지셋·코어셋’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차승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신규 광고는 26일부터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코웨이는 차승원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꾸준한 자기관리로 형성된 상징성이 비렉스 의료기기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비렉스가 강조하는 기술력과 안정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코웨이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렉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힐링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광고는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차승원 배우를 통해 비렉스 의료기기 신제품의 신뢰성과 감성을 동시에 전달하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각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렉스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힐링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