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여개 상품 특가 제공, 단골혜택 강화추가적립, 카드사 제휴 할인 지원
  • ▲ ⓒ네이버
    ▲ ⓒ네이버
    네이버는 연말을 맞이해 21일까지 ‘BIG 멤버십데이’를 열고 멤버십 사용자 중심으로 '단골'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BIG 멤버십데이에서는 네이버가 엄선한 연말 특화 400여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드롱기 커피머신,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인기 가전은 물론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과 육아용품, 키즈 겨울 의류 등을 최대 55% 할인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디저트 등 푸드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여기에 행사기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에게는 3% 추가 적립 혜택(최대 2만원)이 제공된다. 기본 적립 5%과 함께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쇼핑 혜택을 확대했다.

    카드사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네이버 현대카드 또는 삼성카드, 신한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최대 2만원 즉시 할인되며, 멤버십 적립 혜택과도 중복 적용된다.

    한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의 구독료로, 쇼핑·예약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을 지원한다. 매월 한 가지의 콘텐츠 선택권에 더해 매달 신청 시 무조건 제공되는 혜택으로 MYBOX 80GB와 쿠키 10개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