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잠’ 주제 TV 광고 노출 확대 ‘케어마스터’ 정기 방문해 7단계 관리
  •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듀얼드림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듀얼드림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위생과 케어를 핵심 가치로 내세워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23일 청호나이스는 제품과 전문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모델을 중심으로 ‘깨끗한 잠’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최근 매트리스 시장은 착와감 중심의 경쟁을 넘어 위생 관리와 케어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 수면 솔루션 경쟁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청호나이스는 ‘깨끗한 잠’을 주제로 한 TV 광고를 주요 OTT 플랫폼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청결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탈 고객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마스터’가 방문해 정기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7단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 및 워싱, 바디·사이드 케어, 진드기 안심 케어, UV 스틱 살균 등 체계적인 관리 과정을 통해 위생 수준을 높인다.

    특히 청호나이스의 인기 제품인 ‘듀얼드림’ 매트리스는 피부 자극이 적은 식물성 모달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위생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다.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에코 패스포트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두 가지 강선을 적용한 독립 포켓스프링을 7구역으로 구성해 신체 하중을 세밀하게 분산시키며, 수면 중 움직임에도 몸을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침대 네 면에 폼 케이스를 적용해 코너 내구성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총국을 공식 출범하고, 매트리스 케어를 포함한 전반적인 홈케어 서비스 체계를 본격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