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와인장터’ 진행…엘포인트 회원 최대 50% 할인
롯데마트가 10월 15일부터 28일까지 1년 중 와인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을 와인장터’를 진행해, 다양한 와인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롯데마트의 ‘와인장터’는 봄, 가을 연 2회 진행하는 행사로 프리미엄 와인부터 초저가 와인까
2020-10-14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역대 최대 하반기 와인장터 개최
이마트가 15일부터 1주일간 전국 141개점에서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를 연다.이마트는 이번 하반기 와인장터를 통해 1천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와인을 맛볼 수 있도록 올해 와인장터 행사 준비 물량은 작
2020-10-14 한지명 기자 -
역대 최대 규모 라인업…롯데 온·오프 명품대전
롯데백화점은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역대 최대의 명품 브랜드 라인업으로 롯데온과 백화점/아울렛 주요 5개점에서 온-오프 명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진행 점포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노원점과 아울렛 파주점, 광주 수완점, 김해점의 총 5개점이다.롯데
2020-10-14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쓱더블랙’ 프로모션…카테고리별 25종 할인
SSG닷컴이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최대 80% 할인하는 ‘쓱더블랙(SSG THE BLACK)’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인지도 및 높은 할인율을 고려해 카테고리별로 대표상품 25종을 선정했으며 대표상품 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선착순
2020-10-14 한지명 기자 -
MZ세대 공략…신세계百, ‘스니커즈 편집숍·생활용품 매장’ 확대
신세계 백화점이 만든 스니커즈 편집매장 ‘케이스스터디’가 라이프 스타일까지 영역을 넓힌다. 스니커즈, 티셔츠 외 생활용품을 소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 케이스스터디는 2017년 분더샵에 처음 문을 연 스니커즈 위주 편집숍이다. ‘MZ세대’들의 놀이터로 알려진 이
2020-10-14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대구점’ 매각 확정…“1년간 영업 지속”
홈플러스는 대구점 매각을 확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안산점과 대전탄방점, 지난달 대전둔산점에 이은 네 번째 점포 매각 절차다.홈플러스는 이날 대구점 매각과 관련된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상대와 계약금액 등은 계약서 상의 비밀유지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는다.지
2020-10-13 한지명 기자 -
김치 美 수출 '사상 최대'… 국내업체 시장 확대 본격화
미·중무역분쟁의 대체수요 증가와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한국산 김치의 미국 수출이 사상 최대 실적을 낼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국내업체들이 선제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14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올해 1~3분기 김치 수출액은 7470만달러로 전년 대비 44.3%
2020-10-13 임소현 기자 -
GS25x통계청 '국민대표 참치대란 삼각김밥' 출시
편의점 삼각김밥이 통계청 인구주택총조사와 소비자 기부 참여 플랫폼으로 활용된다.GS25는 통계청과 손잡고 11월말까지 ‘2020 인구주택총조사’ 설문에 참여할 수 있는 QR코드(정보무늬)가 인쇄된 국민대표참치대란 삼각김밥 상품을 운영한다.국민대표참치대란 삼각김밥은 인구
2020-10-13 한지명 기자 -
신원, 베트남 현지서 의류 22만장 기부
신원은 지난 9일 베트남 하이즈엉 성에서 의류 제품 22만 장을 베트남 굿 피플 인터내셔널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신원 베트남 법인의 지역 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한 CSR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사회
2020-10-13 김보라 기자 -
대상, 국민 조미료 '미원' 굿즈 출시… 무신사 입점
대상은 미원 굿즈 4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해 ‘미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들에게 더욱 친밀한 브랜드로서 적극 다가간다는 전략이다.이번 ‘미원’ 굿즈는 ‘일상의 감칠맛’이
2020-10-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뷰티] 메디안, 비디비치
◇ 아모레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칫솔 출시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치석케어 제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과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칫솔을 출시했다.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은 치석 형성을 93% 억제해주고, 식품의약
2020-10-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이랜드이츠, 농심, 오뚜기 外
◇ 이랜드이츠, 13일 뷔페 전 매장 영업재개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 자연별곡, 피자몰, 로운 등 뷔페브랜드가 영업중지를 마치고 13일 영업을 재개한다. 오랜 기간 영업을 진행하지 못한 만큼 12일 하루 동안 방역, 위생관리 작업을 최우선으로 집중하며 식자재 관리
2020-10-13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홈플러스, G9
◇ 티몬, 사내 모델 선발… "소통 강화하고 신뢰도 높인다"티몬이 사내모델 공모를 통해 회사를 대표하는 7명의 사내 모델을 선발했다. 이들은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 프로모션 등 대내외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티몬은 서비스와
2020-10-13 한지명 기자 -
한섬의 '선택과 집중'… 'SK표' 세컨플로어 접는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인 한섬이 비효울 브랜드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패션시장이 제조·직매형 의류(SPA)와 수입 명품으로 양극화가 뚜렷해지고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으로 넘어가면서 선택과 집중을 통해 사업 체질 개선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13일 업
2020-10-13 김보라 기자 -
물밑에서 가열되는 '해외 직구'… "코세페? 블프에 사죠"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를 앞둔 유통업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해외직구 시장이 해매다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올해 역시 성장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이에 따른 경쟁도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미 주요 e커머스 업계는 해외직구 채널을 확대해둔 상태다
2020-10-13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