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현대百 ‘올해 첫 수확한 자연송이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은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인 23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올해 처음 수확한 '자연산 송이'를 판매한다.자연산 송이는 올해 유례없는 폭염으로 물량과 수확시기가 지난해보다 늦어져 판매가격이 급등하며 '금(金)송이'로 불리고 있다. 판매 수량과 가격은 매일 산지별

    2018-09-12 한지명 기자
  • 롯데슈퍼, ‘롯데프레시’ 서대문 오픈… 서울 어디든 3시간 이내 온라인 배송 서비스 확대

    롯데슈퍼는 330평 규모의 ‘롯데프레시 서대문’을 오픈하며 서울 전역에 3시간 이내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오늘부터 롯데슈퍼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서울권 전역 3시간이내 배송이 가능하다. 기존 롯데슈퍼는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족이 비교

    2018-09-12 한지명 기자
  • 까다로운 韓소비자 잡을까… 업계 이목집중

    佛 스포츠 공룡 '데카트론' 국내 상륙… "2028년 49개점으로 키울 것"

    세계 1위 스포츠레저 용품 브랜드 데카트론이 국내 상륙한다.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체험형 매장에 승부수를 띄웠다. 스포츠 업계 경쟁이 한창인 가운데 국내 시장에 지각변동을 가져올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스테판 가이 데카트

    2018-09-12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 AI 편성 시스템' 업계 최초 도입

    롯데홈쇼핑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최적의 조합으로 자동 편성하는 ‘스마트 AI 편성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머신 러닝’(Machine Learning, 인공지능의 한 분야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가공해서 새로

    2018-09-12 진범용 기자
  • 아이배냇 "산양분유 전 단계 적합판정… 품질관리에 만전"

    아이배냇은 순산양분유 전 단계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한 결과 문제가 된 해당일자 제품을 제외한 모든 산양분유 제품에 대해 '적합 판정'으로 나왔다고 12일 발표했다.앞서 이 회사는 최근 산양유아식 4단계 800g 제품에 대한 식약처의 클로스트리디움

    2018-09-12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30대 브랜드' 진입

    바디프랜드는 대한민국 30대 브랜드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국내 넘버원 헬스케어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바디프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선정, 발표한 11일 기준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Brand Stock Top Index)’에서 총점 867

    2018-09-12 김보라 기자
  • 위메프, 알라딘과 제휴… 90만개 이상 도서 관련 상품 선봬

    위메프가 인터넷 서점 알라딘과 제휴를 맺고, 실시간 연동으로 90만개 이상의 알라딘 도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위메프는 이번 제휴로 90만개 이상의 도서 관련 상품들을 확충했다. 향후 출시되는 신규 상품도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위메프 고객들은 알라딘의

    2018-09-12 진범용 기자
  • 유니클로, 지속가능경영 향한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 성료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에 대한 전직원의 의식 고취와 문화 정착을 위해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Sustainability Week)'를 진행했다.유니클로는 지난해 '옷의 힘을 사회의 힘으로'라는 지속가능경영 스테이트먼트를 발표하고 모든 직원이

    2018-09-12 김보라 기자
  • "자체 앱보다 네이버 통해 들어오면 더 싸다?"… G마켓·11번가, 포털 의존도 높아

    G마켓과 11번가 등에서 일부 상품을 구입할 시 같은 상품이라도 자체 앱을 통해 구매하는 것보다 네이버 등 가격 비교사이트를 통해 구매했을 때 가격이 더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쟁사들에서 자체 앱 강화를 강조하면서 포탈 의존도를 낮추고 있다는 점과 비교하면 상반된

    2018-09-12 진범용 기자
  • 올리브영, 올해 첫 '라이프 도네이션' 참여고객 15만명 돌파

    올리브영이 고객들의 구매가 곧 기부로 연결되는 '라이프 도네이션(Life Donation)'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유엔(UN)이 정한 '말랄라의 날'을 맞아 지난 6월 말부터 진행한 올해 첫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2018-09-12 김보라 기자
  • 뉴발란스, 스포츠 꿈나무에 장학금 '1억원' 기부

    뉴발란스가 지난 한 달 간 진행한 'MyNB(마이앤비) 기부 캠페인'을 통해 기부금 1억원을 모았다고 12일 밝혔다.지난 9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18 런 온 서울' 행사에 참석한 다렌 터커(Darren Tucker) 뉴발란스 아시아지역 부사장은 이랜드재단을

    2018-09-12 김보라 기자
  • 젊은 홈술족 '와인 사랑'에… 편의점 판매량 '껑충'

    편의점 와인 소비가 활기를 띠고 있다. ‘혼술’ 확산과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바람을 타고 소비 연령대가 젊어지고 여성으로 저변이 확대된데 따른 것이다.12일 GS25에 따르면 올해 1~8월 와인 매출 상승률은 전년대비 52.6%가량 신장했다. 맥주·소주와 비

    2018-09-12 한지명 기자
  •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칡소로 만든 명품 추석 한우 선물세트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명품 칡소로 만든 ‘호반우 명품세트’를 출시했다.칡소는 우리나라 고유의 한우품종으로, 칡덩굴 같은 얼룩무늬가 마치 호랑이와 비슷해 호반우(虎班牛)라고도 불린다. 일제강점기 이후 품종이 도태돼 1996년부터

    2018-09-12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서 '짜글이’ 출시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은 간편하게 끓여 밥과 비벼먹기 좋은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를 새로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짜글이’는 양념한 돼지고기에 채소를 넣어 자작하게 끓인 충청도의 향토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

    2018-09-12 임소현 기자
  • '차례상도 간편식으로'… 롯데슈퍼, 제수음식 사전예약 배송 서비스 진행

    롯데슈퍼가 21일까지 ‘제수음식 사전예약 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최근 ‘농촌진흥청’이 발표한 ‘2018 농식품 소비 트렌드’에 따르면 2011년 1조5000억원 이던 가정간편식 시장은 지난해 3조원을 돌파하는 등 식문화가 변화하고 있다. 이는 일과 삶

    2018-09-12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