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초등학생 대상 ‘물 체험 투어’ 실시

    오비맥주는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물 체험 투어’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오비맥주는 17일 사전신청을 통해 모집한 시흥 계수초등학교 학생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갯골생태공원과 맑은물관리센터 현장을 탐방했다. 참여 학생

    2018-10-18 한지명 기자
  • 편의점 광고판 '전자담배'로 도배

    [르포] “혐오문구 대신 순한 맛”… 전자담배는 ‘규제 사각지대’

    “담배 광고가 너무 화려하죠. 우리 애들도 장난감인 줄 알고 계산대에 있는 전자담배 기계를 만져보더라고요. 아이들이 담배가 마치 좋은 것처럼 인식할까 겁나요.” 광진구 송미현(35)씨.지난 17일 서울 송파구의 한 복합쇼핑몰 내 위치한 편의점. 형형색색의 광고 10여

    2018-10-18 한지명 기자
  •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25일부터 프라고나르 조향클래스 개최

    신세계면세점강남점이 25일부터 양일간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와 함께 조향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프라고나르는 프랑스 그라스의 대표 향수 브랜드로, 재료 선별, 에센스 추출, 패키지 작업 등 제품의 모든 공정을 전통 제조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

    2018-10-18 진범용 기자
  • '경영난' 스킨푸드 가맹점주도 뿔났다… 본사 상대 법적 대응

    경영난으로 '기업회생절차'에 들어간 스킨푸드에 대해 가맹점주들이 법적 대응에 나섰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 가맹점주 4명은 지난 8월 스킨푸드를 상대로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냈다. 다른 가맹점주들도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준비하고 있고, 조윤호 현 대

    2018-10-18 김보라 기자
  • "침구류 매출 전년 比 28%↑"… 홈플러스, 겨울 침구 대전 진행

    평년에 비해 빨리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겨울용 침구류 준비에 나서는 소비자 역시 증가하는 모습이다.1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주말(11~13일) 겨울 침구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8% 증가했다. 그중 얇은 부피에도 체온 유지에 탁월한 ‘극세사 차렵이불

    2018-10-18 진범용 기자
  • 애경산업, 눈가 전문 케어 브랜드 '아이솔브' 출시

    애경산업은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아이솔브는 디지털 기기 이용이 잦은 바쁜 도시 여성들이 스스로 눈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아이솔브는 나 자신을 뜻하는 아이(i)

    2018-10-18 김보라 기자
  • [수상한 르포] '연차 안 내고 일본 가기' 아직도 안 해봤나요?

    [편집자주] 매일 똑같은 풍경, 갑갑한 사무실을 벗어나 훌쩍 떠나는 상상. 세달도 더 남은 여행 계획을 짜며 느끼는 설렘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떠나게 되는 여행. 직장인들이 사무실 안에서 "수없이 상상한(수상한)" 여행을 떠납니다. 상

    2018-10-18 임소현 기자
  • '창립 32주년' 파리바게뜨, 아동·청소년에 아침식사 패키지 전달

    파리바게뜨를 운영 중인 파리크라상은 창립 32주년(10월17일)을 맞아 전국의 국제구호개발 NGO인 월드비전과 함께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아침식사 패키지'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파리크라상 임직원들은 월드비전과 결연을 맺은 전국 110여 개 학교 1400여명

    2018-10-18 김보라 기자
  • 포털 점유율 70% 네이버, 쇼핑 부문 확대 조짐

    네이버 쇼핑, 확대 움직임 … 이커머스 업계 '바싹 긴장'

    네이버가 모바일 앱에 쇼핑을 전면으로 내세운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이커머스 업계에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 국내 포털 시장 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는 네이버가 본격적으로 쇼핑 부문을 강조하면 기존 이커머스 업계와 경쟁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18일

    2018-10-18 진범용 기자
  • 신세계푸드 '올반' 론칭 2주년 이벤트… "인기상품 20%↓"

    신세계푸드 '올반' 가정간편식이 론칭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신세계푸드는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올반 가정간편식 냉동상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2000원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인

    2018-10-18 김보라 기자
  • 찾는 사람 없는 아웃도어… '등산로' 알짜 매장도 문닫았다

    등산로 일대 아웃도어 상권에 '공실(空室)' 공포가 커지고 있다. 1층뿐만 아니라 건물 전체가 비어있거나 연일 세일을 진행 중이다. 이곳은 2010년부터 아웃도어 시장이 성장, 상권이 활성화되면서 매장 전성시대를 열었다. 하지만 내수침체 장기화로 패션업계가 불황 직격탄

    2018-10-18 김보라 기자
  • 쿠팡, ‘할로윈’ 테마관 오픈… "파티용품부터 초콜릿까지 한곳에 모아"

    쿠팡이 ‘할로윈’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테마관에서는 25만여개 핼러윈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한 번쯤 해보고 싶은 개성 만점 코스튬’, ‘분위기 살리는 파티&포장용품’, ‘TRICK OR TREAT 할로윈 사탕’ 등의 테마

    2018-10-18 진범용 기자
  • 최고 먹방의 신은?… 현대홈쇼핑, 19일 고객 참여 ‘먹방’ 콘테스트 진행

    현대홈쇼핑이 19일 방송 17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먹방의 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먹방의 신’ 콘테스트는 19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서울시 강동구 천호역에 위치한 ‘코끼리 부대찌개’에서 열린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8-10-18 진범용 기자
  • 미니스톱, 자체브랜드 '미니퍼스트(MIN1ST)’ 론칭

    편의점 미니스톱은 자체브랜드(PB) ‘미니퍼스트(MIN1ST)’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미니퍼스트(MIN1ST)’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만족은 물론 기분 좋은 설렘까지 제공하는 PB브랜드라는 철학 아래 개발됐다. ‘미니퍼스트(MIN1ST)’는 MINI의 마지

    2018-10-18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새 브랜드 모델 '윤아' 식빵 광고 온에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윤아와 함께 한 TV 광고를 18일 공개한다.  이번 TV 광고는 '오늘도 건강하게 have a good bread!’라는 콘셉트로 매장에서 직접 굽는 뚜레쥬르 식빵의 장점을 강조했다. 우유 함량이 높아

    2018-10-1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