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초저가 와인 추가 수입…시장 판도 바뀌었다
초저가 와인이 와인 시장에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15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와인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71.4% 신장했다. 특히, 와인 구매 고객 중 처음으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 비율이 55%로 초저가 와인이 와인 시장의 저변확대
2020-10-1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2년 못 열린 인삼축재 위한 '햇인삼' 판매 촉진
이마트가 2019년 아프리카돼지열병, 2020년 코로나19로 2년연속 축제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삼 농가를 돕기 위해 인삼 판매 촉진에 나선다.이마트는 15일부터 일주일간 정상가 1만9800원인 국산 ‘가을 햇 세척인삼’ 1팩(250g)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20-10-15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쌀쌀해진 날씨에 대규모 외투 할인행사 진행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외투를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SSG닷컴과 함께 온·오프라인 동시에 최대 80% 할인하는 ‘아우터 페어’를 열고 관련 수요를 선점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남성, 여성, 아동을 비롯 스포츠, 아웃도어, 프리미엄
2020-10-15 강필성 기자 -
롯데百, 41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선착순 증정
롯데백화점이 창립 41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본점, 잠실점 등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창립 41주년 맞이 한정판 굿즈’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41년 동안 한결같은 애정을 보내준
2020-10-15 강필성 기자 -
공정위, 아모레퍼시픽 '불공정 거래 행위' 무혐의 결론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 로드숍 가맹점주들과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공정거래위원회가 아모레퍼시픽의 손을 들어줬다.14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13일 이니스프리 가맹점주 200여 명이 공동으로 신고한 아모레퍼시픽의 불공정 거래 행위에 대해 무혐의로 결론을 내렸다. 지난해
2020-10-14 김보라 기자 -
"희망을 예약한다"… 1년 뒤 해외 여행 준비하는 사람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함께 해외여행길 단절도 장기화되는 가운데 코로나19 사태의 진정세가 시작되면 여행 수요도 폭증할 것으로 예상되자 '미리 여행' 예약이 조금씩 고개를 들고 있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일부 국가에서 입국자 자가격리 방침
2020-10-14 임소현 기자 -
"노래로 코로나 이기자" LG생활건강, 직원 노래경연 '워킹싱어2' 개최
LG생활건강은 소셜 노래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썸씽(SOMESING)과 협업해 10월13일부터 약 2달간 임직원 노래경연 프로그램인 워킹싱어2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워킹싱어는 LG생활건강이 조직 문화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한 노래경연 프로그램이다.
2020-10-14 김보라 기자 -
"페트병 1082만개 재활용"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영원아웃도어가 2020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
2020-10-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中 최대 면세유통사 CDFG와 파트너십 체결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최대 면세 유통 기업 CDFG(China Duty Free Group, 차이나듀티프리그룹)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Strategic Partnership)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파트너십 체결식은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과 찰스 첸(
2020-10-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삼성물산 패션, 비비안
◇ "짧아야 핫해"… 삼성물산 패션, 20년 F/W '크롭' 패션 트렌드 제안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이번 시즌, 크롭 기장을 특히 강조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길이는 짧고 핏은 볼륨 있게 구현한 구조적인
2020-10-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본죽, 동서식품, 오뚜기 外
◇ 베이비본죽, 이유식 업계 최초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 론칭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을 론칭한다. 이와함께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본클럽은 이유식 업계 최초의 유료회원제로 가입비
2020-10-14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사이먼, NS홈쇼핑 外
◇ 티몬, 100초동안 마스크 14만장 팔렸다티몬의 초단위 특가매장 '100초어택'이 1년여간 다양한 성과를 보였다.티몬은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로 분 단위의 '10분어택'을 선보인데 이어 초 단위 매장인 '100초어택'을 런칭했다. 100초어택은 초특가 상품을 단
2020-10-14 한지명 기자 -
"투명 용기 좋지만, 제품 변질은?"… 화장품업계, 자원재활용법에 '난색'
재활용이 어려운 포장재에 기존 환경부담금의 최대 30%를 추가 부과하도록 하는 자원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자원재활용법) 두고 화장품업계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지난달 계도기간이 지나면서 화장품 용기의 경우 재활용이 어려운 폴리염화비닐(PVC)를 못 쓰도록 했
2020-10-14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장기화에… 벼랑끝 위스키업계 '하반기도 암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영향으로 유흥·외식시장이 쪼그라든 가운데, 이 시장 매출이 절대적인 위스키업계가 고사 위기에 놓였다. 올해 상반기 매출이 반토막 난데 이어 하반기 매출 회복도 불투명한 상황이다. 14일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2020-10-14 한지명 기자 -
bhc치킨, 가맹점 상생경영 위해 100억원 지원
bhc치킨이 올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에 이어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해 100억 원을 지원한다. 가맹점 지원 규모가 100억 원대인 것은 업계 최초다.이번 상생 지원은 가맹점 중 시설이 낙후됐거나 매장 이전 등 지원이 필요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희망 신청을 받아 진행하
2020-10-14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