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유니클로, 아모레퍼시픽, 락앤락 外
◇유니클로, 매장별 전력 사용량 측정… "CO2 배출 절감"유니클로는 이산화탄소 배출 절감을 위해 국내 93개 매장에 전력 사용량 측정 기기 총 102대를 설치한다. 매장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패션업계의 노력에 이바지하겠다
2020-07-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던킨, BBQ, 오비맥주 外
◇ 던킨, 뉴트로 감성 꽉 채운 ‘싹쓰리 프로젝트’ 실시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MBC 예능 ‘놀면뭐하니?’의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와 함께하는 ‘싹쓰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젝트는 유두래곤, 린다G, 비룡으로 구성된 싹쓰리와 함께 유쾌한 웃음으로 무더위
2020-07-22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몸값 비싸진 '러시아 브라운 킹크랩' 직매입
롯데마트가 ‘러시아산 브라운 킹크랩’을 파격가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러시아산 브라운 킹크랩’은 지난 6월부터 선보인 랍스터와 대게에 이어 갑각류 파격가 기획 3탄으로 준비한 상품이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러시아산 브라운 킹크랩(100g)’을 3
2020-07-22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해운대, 속초 등 휴가지서 냉장 수박 판매
이마트는 해운대, 속초, 여수 등 국내 주요 휴가지에 위치한 8개 매장에서 냉장 수박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휴가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고 주요 휴가지 매장에서 냉장 수박을 판매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다양한 캠핑 먹거리도 파
2020-07-22 한지명 기자 -
상반기 프리미엄茶 열풍, 2030이 큰손
커피만 소비할 줄 알았던 2030 고객이 프리미엄 차(茶) 장르의 큰 손이 되고 있다. 깊은 향, 떫은 맛으로 젊은 층에게는 인기를 끌지 못했던 홍차가 허브, 레몬 등 다양한 혼합 형태로 나오면서 2030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신세계백화점 상반기 프리
2020-07-22 한지명 기자 -
더운데 불로 고기 굽나요?… 홈플러스 '불 안 쓰는 간편식' 기획전
한여름이 되면서 뜨거운 가스 불을 쓰지 않고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소비가 크게 늘고 있다. 22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불 안 쓰는 간편식’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1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20-07-22 한지명 기자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1박에 16만9천원… 호캉스 3탄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5일 오후 11시 35분과 26일 오후 6시 25분 도심 속 힐링을 주제로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 3탄을 방송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숙박 패키지로, 아리아 조식뷔페 이용권(2인)을 포함한 특별구성으로 준비했다신세계
2020-07-22 한지명 기자 -
"게임을 현실로"… 롯데百,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 선봬
롯데백화점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7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전국 4개 점포(잠실점, 인천터미널점, 수원점, 부산본점)에 순회하며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슈퍼셀(글로벌 모바일 게임사)과 ‘브롤
2020-07-22 한지명 기자 -
[르포] 전세계 가장 높은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브릿지'… "짜릿하게 즐긴다"
한국의 '랜드마크' 초고층타워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유리로 막혀 있지 않은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게 됐다. 서울스카이가 운영개시를 예고한 세계 최고 높이의 짜릿한 액티비티 '스카이 브릿지 투어' 전 과정이 공개됐다.21일 오후 찾은 서울
2020-07-21 임소현 기자 -
위메프오, ‘중개 수수료 0%’ 정액제 상품 출시… 가맹점주 부담 줄인다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점주들의 중개 수수료를 줄이기 위해 정액제 상품 개발에 나선다.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위메프오는 ‘공정배달 위메프오’ 프로젝트를 마련하고, 주 8000원(서버비용, 부가세 10% 별도)의 정액제 프로그램을 개발에 나섰다.해당
2020-07-21 한지명 기자 -
골든블루 "K-하이볼로 한국인 입맛 사로잡을 것"
골든블루가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을 선보이며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지난 5월 출시한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은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스코틀랜드산 위스키를 원액으로 만들어졌다. 건강을 생각해 단맛을 기피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한국형 하
2020-07-21 한지명 기자 -
‘상생 경영’ 확대하는 유통업계… 사회적 책임 강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돕기 위한 유통업계의 ‘상생’ 방안이 잇따르고 있다. 중소 협력사를 돕기 위해 온라인 판촉행사를 벌이는 반면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다.21일 관련 업계에
2020-07-21 한지명 기자 -
주류업계는 지금 캐릭터 전쟁… 썸머 굿즈·패키지 리뉴얼
주류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썸머 굿즈를 선보이거나 패키지를 리뉴얼하는 등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오비맥주는 오비라거가 2535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함께 ‘오비라거 썸머 굿즈’를
2020-07-21 강필성 기자 -
락앤락, 中 사업 가속화… 상해에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픈
락앤락이 중국 사업 공략을 가속화한다.락앤락은 건강과 안전한 생활을 콘셉트로 중국에 첫 라이프스타일 매장 '락앤락 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상해 중국법인 1층에 문을 연 락앤락 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중국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다양한 서비스를
2020-07-21 김보라 기자 -
오뚜기, 물류서비스에 1200억원 투자… 종합물류회사로 거듭난다
오뚜기가 물류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오뚜기의 계열사 오뚜기물류서비스에 1200억원 가량의 현물 출자를 결정했기 때문. 이번 투자를 통해 오뚜기물류서비스는 그동안 오뚜기로부터 임대해서 쓰던 용인물류센터의 부지 및 건물을 직접 운용할 수 있게 됐다. 그간 부담
2020-07-21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