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버드엑스비츠, 한정판 LP 앨범 출시롯데칠성, '블루문' 생맥주 한정판 굿즈 이벤트“굿즈 이벤트 통해 브랜드 다양하게 경험하길 기대”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주류업계가 다양한 형태의 한정판 에디션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19일 주류 업계에 따르면 버드와이저의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는 젊은 국내 뮤지션들과 함께 한정판 LP를 출시한다. BUDXBEATS가 발매한 이번 LP는 개성 있는 음악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정판 LP에는 BUDXBEATS 플랫폼을 통해 소개됐던 다운, 짱유, 비비, 서사무엘 4명의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담겼고 한정판 LP만을 위한 오리지널 곡과 미발표곡 역시 수록됐다.

    BUDXBEATS 콜라보 한정판 LP는 인기 그래픽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앨범 커버와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7인치 싱글 바이닐 레코드판으로 구성됐다.

    한남동 현대카드 '바이닐&플라스틱'에서 2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의 사인이 포함된 LP 판은 BUDXBEATS 웹사이트에서 신청 후 당첨자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정 LP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새로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구성될 한정판 LP 앨범은 12월 중 추가 공개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역시 인기 밀맥주 '블루문'의 한정판 굿즈를 제작해 이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블루문 생맥주 입점 업체 중 50여 개 매장에서 생맥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해당 굿즈를 증정한다.

    이번 굿즈는 국내 유일 니치퍼퓸 브랜드인 '살롱 드 느바에'와 콜라보한 허브 베이스의 발렌시아 오렌지향의 블루문 향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블루문' 로고가 새겨진 담요와 핸드폰 스트랩의 3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