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엔웰스 듀얼 바이탈 이뮨’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21일 오전 6시 50분 엔웰스(NWelth) ‘듀얼 바이탈 이뮨’을 론칭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건강관리와 면역력 증진, 활력 충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균형있는 영양소를 제대로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비타민에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필요 영양

    2020-06-18 강필성 기자
  • 버드와이저, 모델 헨리와 함께 올 여름을 “#즐겁게넘겨”

    버드와이저는 국내 광고 캠페인 모델 헨리와 함께 새로운 여름 캠페인 ‘#즐겁게넘겨’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어떤 순간에도 우린 즐겁게 넘겨’라는 메시지를 통해 시원한 맥주를 넘기며 무더운 여름 더위를 이기듯 바뀐 일상 속의 순간들을 즐겁게 넘겨보자고

    2020-06-18 강필성 기자
  • 농심, e스포츠 프로게임단 인수 협약… 스포츠 마케팅 강화

    농심이 온라인게임 스포츠단 운영을 통해 e스포츠 분야에 진출한다.농심은 국내 e스포츠팀인 ‘팀 다이나믹스’ 에 대한 인수 협약을 맺고, 2021년 출범예정인 한국프로게임리그에 도전한다. 한국프로게임리그는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프로게임리그협회(LCK) 가 운영주체로, 심사

    2020-06-18 임소현 기자
  • SPC삼립, ‘망고로 시리즈’ 4종 여름 한정 출시

    SPC삼립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망고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망고로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 망고로 쿨(COOL)’을 콘셉트로 대표 열대 과일인 망고를 활용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망고로 시리즈는 촉촉한 케익 시트 속에 망고크림을 넣은

    2020-06-18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의왕 물류센터·카자흐스탄 라핫 공장서 확진자 발생

    롯데제과의 국내 물류센터와 해외 공장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 의왕물류센터 근무자인 66세 남성 A씨가 지난 1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A 씨는 지난 16일 발열증상이 나타나 안양 샘병원

    2020-06-18 임소현 기자
  • 티몬, 모바일 선물하기 확대… 업계 최초 지역상품 적용

    티몬은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역 맛집 식사권과 뷰티 이용권 등이 포함된 지역 상품 영역으로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업계 최초다. 티몬은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 소비를 촉진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확장이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티몬은

    2020-06-18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보관비 최대 40% 인하

    이베이코리아가 자체 전담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이 중소 판매자들의 물류서비스 진입장벽을 낮추고 수익률 증대에 기여하고자 보관비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스마일배송은 배송 대행·위탁과 이커머스 주문 처리를 연동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형 풀필먼트 플랫폼’으로,

    2020-06-18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국내 여행 상품’ 출시

    롯데홈쇼핑은 코레일관광개발과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17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 유형주 상품본부장, 신성빈 기획부문장,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 김두진 관광

    2020-06-18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25일까지 ‘와인 장터’ 개최… 최대 75% 할인

    신세계백화점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품질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상반기 와인 결산전’을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광주점 △마산점에서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단 영등포점은 지난 12일

    2020-06-18 한지명 기자
  • 롯데·신세계·현대백그룹의 '비전 2020'… 모두 '실패'

    2020이라는 숫자가 주는 울림은 유통업계에 있어 각별한 것이 있다. 적어도 지난 2010년에는 그런 분위기가 팽배했다. 주요 기업들이 앞다퉈 비전2020을 발표하며 향후 10년의 목표를 제시했던 이유다. 하지만 2020년은 기대만큼 풍요롭지 않았고 장기 목표로 제시했

    2020-06-18 강필성 기자
  • 신세계TV쇼핑, 조선호텔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특집방송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0일 밤 11시 30분과 21일 저녁 7시 25분 2회에 걸쳐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숙박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신세계TV쇼핑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안전한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2020-06-18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주말 한우·체리·랍스터 최대 반값 할인

    롯데마트는 오는 20일과 21일 이틀 동안 인기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는 ‘살맛나는 이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를 진작시키기 위해 격주로 선보이는 행사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2020-06-18 강필성 기자
  • 이마트 밀키트, 브랜드 통합…‘피코크 밀키트’로 리빌딩

    이마트는 3개 브랜드로 나뉘어있던 밀키트를 피코크로 단일 브랜딩한다고 18일 밝혔다.기존 이마트에서 개발해 판매하던 밀키트 상품은 2017년 시작한 ‘채소밥상’부터 ‘저스트잇’, ‘피코크’ 3개 브랜드로 나뉘어져 있었다.이마트는 해당 3개 브랜드의 밀키트 상품을 전부

    2020-06-18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밀(Meal)혁신 클라스 다른 ‘강화 섬계탕’ 선봬

    롯데마트는 국민 보양식인 ‘삼계탕’을 ‘푸드 이노베이션센터’의 첫 번째 출시 상품으로 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푸드 이노베이션센터에서 국민 보양식인 ‘삼계탕’을 프리미엄화 하기 위해 3개월간의 레시피 개발과 품평회, 최적의 원재료 배합 실험을 거쳤다

    2020-06-18 강필성 기자
  • CJ오쇼핑, 코로나19 피해 특산물 생방송 진행… 판로 지원

    CJ ENM 오쇼핑부문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지역 특산물을 위한 모바일 생방송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는 오는 19일과 26일 밤 9시 특별 프로그램 ‘겟꿀조합’에서 전남 여수

    2020-06-17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