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그린스토어, 업계 최초 환경부 녹색매장 지정
CU의 친환경 편의점 그린스토어가 업계 최초로 환경부 녹색매장 지정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환경부 녹색매장 600호점이라는 측면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녹색매장 600호점 지정을 기념해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CU서초그린점에서
2020-06-17 임소현 기자 -
11번가, 충전 결제하면 최대 5% 적립… 'SK페이 머니' 출시
11번가 주식회사의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SK pay)가 은행계좌와 연동한 선불 충전결제 서비스 ‘SK페이 머니(SK pay money)’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SK페이 머니는 시중 18개 은행 계좌와 연동해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SK페이 머니를 충전해 사
2020-06-17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임원 급여 20% 자진 삭감…창사 이래 최초
홈플러스 임원들이 창립 이래 최초로 급여 자진 삭감을 선언했다.지속되고 있는 오프라인 유통업계의 불황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객수 감소 등으로 인해 2019회계연도(2019년 3월~2020년 2월) 영업실적이 창사 이래 최악의 성적표를 기록하
2020-06-17 강필성 기자 -
해태제과 빨라쪼, 멀어진 2020 매출목표… '적자 더 커졌다'
해태제과식품의 프랜차이즈 사업이 좀처럼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해태제과의 자회사 빨라쪼가 당초 목표로 삼았던 2020년 매출이 달성은 커녕 올해도 흑자를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기 때문이다. 빨라쪼는 이탈리안 정통 젤라또를 국내 선보이겠다는 포부에도 불구하고&n
2020-06-17 강필성 기자 -
닥스 슈즈, '데일리 커플 펀칭 스니커즈' 출시
닥스 슈즈는 데일리 커플 펀칭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닥스의 신제품 2종은 슈즈 사이드 부분을 펀칭 처리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커플 스니커즈다.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했고 가볍고 소프트한 몰드창과 3CM의 히든굽으로 쿠션감을 더해 착
2020-06-17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한 독자적 원료 블루론산™이 함유된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이 제품은 피부층마다 최적화된 고, 중, 저분자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감을 채워주어
2020-06-17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특허 출원 1위… 5년간 R&D 비용 529억원 투자
바디프랜드는 치료보조기기 분야의 특허 출원 수에서도 1위 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17일 특허청에서 발간한 2019 의료기기 특허 동향 분석 자료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2010년부터 2019년까지 전체 132건으로 특허 출원 순위에서 대기업과 유수 대학 등을 제치고 전체
2020-06-17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환구단 가치 알린다… 문화유산보호기금 5천만원 기부
문화재청이 진행하고 있는 2020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을 기념해 스타벅스도 18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환구단점을 개점하며 문화 유산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환구단점(구 소공동점) 개점에 앞서 17일 문화재청, 문화유산국민신탁과 함
2020-06-17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저탄소 인증 양파 판매… 온실가스 줄이기 앞장
현대그린푸드가 단체급식에 사용하는 양파를 전량 '저탄소 인증' 양파로 대체한 데 이어, 사막화방지의 날(6월17일)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저탄소 인증'을 받은 양파 판매에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까지 자체 친환경 농산물
2020-06-17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출시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가정에서도 갓 구운 듯한 빵을 즐길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한겹 한겹 결을 살려 버터의 풍미를 더한 ‘미니 크라상’,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의 빵에 진한 풍미의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바삭
2020-06-17 임소현 기자 -
돌아온 관객 맞는 영화관… 하루 20만명 넘어서
더워진 날씨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효과로 국내 영화 관객 수가 20만명을 넘어셨다. 국내 영화관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전략 실행에 착수하면서 여름 시즌부터 실적 회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1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토
2020-06-17 임소현 기자 -
코로나 돌파구는 '비대면'… 외식업계 너도나도 '배달 전용 매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에 외식업계가 매출 감소의 돌파구로 배달 강화에 나섰다. 외식 수요 감소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입점은 물론 자체적으로 배달 전문 매장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
2020-06-17 김보라 기자 -
"과자도 정기구독 시대"… 롯데제과, '월간 과자' 론칭
롯데제과는 제과업체 최초로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월간 과자는 매번 제품을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매월 롯데제과의 인기 과자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
2020-06-17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새 광고로 여름시장 공략
롯데칠성음료는 박서준과 함께한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새 광고를 온에어 하고 본격적으로 여름시장을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제품이미지와 역동적으로 휘몰아치는 맥주의 모습을 대비해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인 청량함과 신선함을 시각적으로 내용에 담았다.
2020-06-17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 롱패딩 3만원대 등 최대 45% 할인
롯데홈쇼핑은 오는 29일까지 모피, 패딩 등 지난 겨울 인기상품 및 올겨울 신상품을 최대 45%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역시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시즌리스’ 소비가 보편화되면서 매년 역시즌 상품 매출(주문금액 기준)이 50% 이상
2020-06-17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