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 제품 용기로 세계포장연맹(World Packaging Organization, WPO)에서 선정하는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WorldStar Packaging Awards 2020)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전 세계 패키

    2020-06-18 김보라 기자
  • 최규복 유한킴벌리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최규복 유한킴벌리 대표이사 사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진행되는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18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최규복 사장은 개인적으로 화훼농가의 관엽식물 화분 32세트를 구입해 유한킴벌리 콜센터 직원

    2020-06-18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와인 2병에 만원 행사… 19일까지

    세븐일레븐은 홈 와인족을 위한 ‘와인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몬테프리오750ml’, ‘솔리에라750m’, ‘알파카카베르네메를로750ml’ 등 3종에 대해 19일부터 내달 말까지 ‘2병 만원’ 행사를 실시한다.그리고 1인 가구 맞

    2020-06-18 한지명 기자
  • 풀무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코로나19 예방 교육’ 실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개인 위생수칙 준수가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풀무원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바이러스 감염병 예방 교육을 실시한다.풀무원은 비영리 공익법인 풀무원재단이 올해 실시하는 모든 어린이 교육에 감염병 예방 교육을 추가하고, 효과

    2020-06-18 임소현 기자
  •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자주 "냉감 제품 매출 182%↑"

    최근 30도를 웃도는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냉감 소재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1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접촉 냉감 시리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2% 증가했다. 목표 매출을 두 배 이상 달성

    2020-06-18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주방가구 디자인·품질 차별화 '속도'

    현대리바트가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한 주방가구를 선보인다. 디자인 차별화와 품질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방가구 시장에서 ‘리바트 키친’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2020-06-18 임소현 기자
  • 전자랜드·하이마트, 때 이른 무더위에 에어컨 판매 '쑥쑥’

    때 이른 무더위에 가전 양판점이 모처럼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이달 들어 에어컨 판매가 급증하면서 특수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가전 양판점의 효자 품목은 에어컨이다. 전자랜드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에어컨 판매량을

    2020-06-18 강필성 기자
  • 롯데제과,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부대에 과자 1천박스 전달

    롯데제과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에게 과자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롯데제과는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사기진작 차원에서 매년 군부대에 지속적으로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는데, 올 6월에는 육군 17사단에 약 1000 박스의 과자를 전달했

    2020-06-18 임소현 기자
  • 인천공항 면세점 6개구역 공실 될라… 롯데·신라와 '눈치게임'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T1) 면세사업권 재입찰을 앞두고 면세업체와 인천공항공사 간 치열한 ‘눈치싸움’이 예상된다. 공사 측은 임대차 계약 종료일이 8월로 다가오지만 현재까지 후속 사업자를 선정하지 못하자 현 사업자에게 임대료 ‘영업료율’ 카드를 꺼내

    2020-06-18 한지명 기자
  • BBQ, 원하는 부위로 골라먹는 '핫황금올리브 부분육 6종' 출시

    제너시스 비비큐가 고객 요청에 화답했다. BBQ는 지난 4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후 부분육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문의가 있어 왔다는 설명이다.이에 BBQ는 개성과 입맛을 중시하는 치킨 소비의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해 닭다리와 순

    2020-06-18 임소현 기자
  •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전용 브랜드 '레어뷰' 론칭

    한섬이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해 온라인 편집숍 EQL’전용 브랜드를 선보인다.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통해 EQL 경쟁력을 강화하고, 10~30대 영고객들의 패션 트렌드를 리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EQL은 한섬에서 지난달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

    2020-06-18 김보라 기자
  • BGF그룹, 코로나19에 부족해진 혈액 "사랑을 나눠요"

    BGF그룹 임직원들이 원활한 혈액 수급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BGF그룹은 임직원 및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러브 커넥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러브 커넥트 헌혈 캠페인은 헌혈을 통한 나눔 실천으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한다는 의미다. 최근 코

    2020-06-18 강필성 기자
  • "역대급 폭염 온다"… 빙과업계, 여름 성수기 '정조준'

    다가오는 여름이 더 더울 거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빙과업계가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여기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간식 수요늘면서 아이스크림 소비도 증가가 예상되기 때문이다.18일 기상청이

    2020-06-18 김보라 기자
  • 쿠팡-충북도, 소상공인 상품 최대 반값 할인… 연말까지

    쿠팡이 충청북도와 협력해 ‘힘내요 대한민국’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힘내요 대한민국’은 지역 상생을 위한 기획전으로 쿠팡과 지자체가 협력해 진행한다. 쿠팡은 최근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충북 지역 업체의 온라인 판매 확대를 위해 충북도와 손을 잡

    2020-06-18 강필성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콤보' 출시

    KT&G는 오는 24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콤보(MIIX COMBO)’를 전국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믹스 콤보’는 일반 담배의 풍미에서 색다른 시원함으로 넘어가는 맛의 반전이 특징으로 두 가지 맛을 한

    2020-06-18 강필성 기자